BTS 지민·정국, 군입대 전 추억 만들기…무계획 여행 시작 (이게 맞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가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예측불가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론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게 맞아?!'는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이 2023년,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예측불가 여행기를 담은 시리즈.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부산즈'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지민과 정국이 미국을 시작으로, 한국의 제주도, 일본의 삿포로에서 즐긴 다채로운 여행의 순간들을 엿보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가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예측불가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론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게 맞아?!'는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이 2023년,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예측불가 여행기를 담은 시리즈.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부산즈'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지민과 정국이 미국을 시작으로, 한국의 제주도, 일본의 삿포로에서 즐긴 다채로운 여행의 순간들을 엿보게 한다. "우리 군대 가기 전에 같이 여행 가는 영상 찍으면 어떻겠니"라는 지민의 제안으로 시작된 무계획 여행의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만끽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색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이것도 프로그램이 생기기 직전의 과정"이라는 정국의 이야기와 함께 제목을 고민하는 두 사람의 유쾌한 대화가 웃음을 유발한다.
아무런 준비 없이 무작정 시작된 여행 속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맞이하게 되는 지민과 정국은 "이게 맞아?!"를 연발하게 되는데, 이렇게 탄생한 유쾌한 제목은 '부산즈'의 버라이어티한 여행기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요트 위 석양을 즐기는 모습부터 스노클링, 카약, 스키 등 활동적인 스포츠를 즐기는 두 사람의 왁자지껄한 모습을 담은 런칭 예고편은 '이게 맞아?!'의 첫 공개일을 손꼽아 기다리게 한다.
'이게 맞아?!'의 1-2화는 오는 8월 8일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이후 매주 목요일 1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4억 아파트 매입' 카라큘라, 쯔양 갈취 의혹→"오히려 말렸다" 해명 [엑's 이슈]
- 정영주 "교사 폭력에 고막 찢어져…청력 20% 남아" 충격
- 김신영,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
- 박수홍 울컥 "친형, 사과했으면 돈 더 줬을 것…죽음으로 몰아가"
- '이동국 子' 시안, 부상 어느 정도길래…아빠까지 나서 재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