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서비스 100일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IM은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서비스 100일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하이브IM은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내달 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브IM 관계자는 "앞으로도 개발자 노트를 통해 이용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는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IM은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서비스 100일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듀얼 속성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데스크라운’을 공개했다. 장검을 사용하는 어둠과 불 속성 탱커로, 파격 대상에 따라 상성에 맞는 속성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콘텐츠인 ‘디에리의 회화’도 추가했다. 로그라이크 형태의 27층으로 구성했으며, 층마다 보스가 존재한다. 이용자는 보스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다음 층으로 진입할 수 있다.
보스 구역을 돌파하면 ‘색감의 추상’을 보상으로 받으며, 이를 활용해 신규 장비 ‘엘시드’를 얻을 수 있다. 탱커, 딜러, 서포터, 힐러 등 포지션에 알맞은 형태의 엘시드 착용 시 추가 효과가 더해진다.
아울러 시련의 탑 시즌5가 시작되며 9층부터 12층까지 달성률이 초기화됐다.
하이브IM은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내달 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5성 베다의 기사와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선택권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주어진 임무를 완료하면 ‘5성 광륜’, ‘운명의 결정’, ‘인연의 결정’ 등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모험 지역 보상 2배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이브IM 관계자는 “앞으로도 개발자 노트를 통해 이용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는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무현 스타일' 밀고 나가는 김두관…'조용한 자신감' 이재명, 왜?
- ‘사상 첫 1만원 돌파’ 내년 최저임금 1만30원…올해보다 1.7% 인상
- "김호중, 뻔한 꼼수로 일 키워…깨끗하게 혐의 인정하는 게 급선무" [디케의 눈물 259]
- "홍준표 비호감정치" "총선 패배 내 책임"…과거 발언 소환에 진땀 [與당권주자 토론회]
- "한국 드라마 시청 중학생 30명 공개처형"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