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남지현, 첫 사건부터 멱살 잡혀…'베테랑' 장나라 앞 혹독 신고식 (굿파트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파트너' 장나라, 남지현의 범상치 않은 인연이 시작된다.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측은 첫 방송을 앞둔 12일, 차은경(장나라 분)과 한유리(남지현)의 특별한 연대를 기대케 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오늘(12일) 방송되는 '굿파트너' 1회에서는 베테랑변호사 차은경과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굿파트너’ 장나라, 남지현의 범상치 않은 인연이 시작된다.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측은 첫 방송을 앞둔 12일, 차은경(장나라 분)과 한유리(남지현)의 특별한 연대를 기대케 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상극 변호사들의 첫 만남은 어떤 모습일지, 신입변호사 한유리가 첫 미션을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기대를 높인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인생 계획에 없던 뜻하지 않은 이별을 마주한 사람들, 가정을 해체하는 순간에 벌어지는 빅딜과 딜레마를 ‘현실적’이고 ‘직접적’으로 담아낸다. 냉혹한 인생 밸런스 게임에서 차선 중의 최선을 선택하려는 이혼변호사들의 유쾌한 고군분투가 공감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은 ‘베테랑’ 파트너변호사 차은경이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혹독한 신고식을 치르는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모습이 담겨 흥미를 유발한다. 방청석에 앉아 한유리의 첫 재판을 지켜보는 차은경의 시선이 날카롭다. 의욕 충만한 마음으로 변호사 일을 시작한 한유리. 하지만 무슨 일인지 변론에 나선 그의 얼굴엔 당혹감이 역력하다. 재판이 끝난 후, 의뢰인에게 멱살을 붙잡힌 한유리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시끌벅적한 상황을 흥미롭게 바라보기만 하는 차은경의 눈빛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한껏 위축됐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직접 의뢰인 가족들의 갈등 중재를 시도하는 한유리의 불꽃 패기도 눈길을 끈다. 과연 신입변호사 한유리가 첫 재판에서 무슨 일을 겪게 된 것인지, 차은경과 함께 이혼팀의 일원으로 적응해 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12일) 방송되는 ‘굿파트너’ 1회에서는 베테랑변호사 차은경과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이 그려진다. 까칠한 차은경을 견디지 못하고 발생하는 이혼팀의 잦은 신입 이탈 속 어딘가 남다른 신입 한유리가 등장한다. ‘굿파트너’ 제작진은 “상극변호사 차은경과 한유리가 각기 다른 시선으로 사건을 바라보고 이해하며 변화해 가는 과정이 흥미로울 것”이라며 “두 사람의 이유 있는 충돌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는 12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4억 아파트 매입' 카라큘라, 쯔양 갈취 의혹→"오히려 말렸다" 해명 [엑's 이슈]
- 정영주 "교사 폭력에 고막 찢어져…청력 20% 남아" 충격
- 김신영,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이런 X쓰레기 같은"
- 박수홍 울컥 "친형, 사과했으면 돈 더 줬을 것…죽음으로 몰아가"
- '이동국 子' 시안, 부상 어느 정도길래…아빠까지 나서 재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