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덕, 박혜경 최종 선택할까…"왜 규온이 형이 좋았어?" 질투 (돌싱글즈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규덕과 박혜경의 최종 선택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11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5'에서는 제주도에 위치한 '돌싱 하우스'에서 서로를 택해 커플이 된 후, 육지로 돌아와 일상 데이트까지 마친 규덕, 혜경, 종규, 세아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됐다.
평소 집밥을 먹어본 적이 없어 집밥에 로망이 있다는 규덕에 혜경은 "집밥 많이 해줄게"라며 최종 선택을 했던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심규덕과 박혜경의 최종 선택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11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5'에서는 제주도에 위치한 '돌싱 하우스'에서 서로를 택해 커플이 된 후, 육지로 돌아와 일상 데이트까지 마친 규덕, 혜경, 종규, 세아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됐다.
이날 규덕과 혜경은 가전 제품 숍을 방문해 "누나는 옛날에 냉장고 뭐 샀었어?"라며 '돌싱글즈'에서만 할 수 있는 대화를 해 MC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혜경이 서툰 규덕에게 "혼수 살 때 뭐했어?"라고 타박하자 규덕은 "혼수 얘기 좀 그만해!"라며 민망해했다.
평소 집밥을 먹어본 적이 없어 집밥에 로망이 있다는 규덕에 혜경은 "집밥 많이 해줄게"라며 최종 선택을 했던 바 있다. 이에 이혜영은 "규덕이 혜경이 참 잘 만났다"라며 뿌듯해했다.
이어 혜경은 규덕에게 첫인상으로 자신을 선택한 이유를 물었고 규덕은 "다른 사람들은 탐색부터 했는데 자기는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고 반응을 하는 게 보였다. 그런 면들이 되게 사람들과 분위기를 잘 형성하고 남의 말 귀담아 듣고 이런게 좋아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규덕은 혜경에게 "자기는 왜 규온이 형이 좋아보였어?"라고 질투했고 혜경은 "그런 거 아니라니까"라며 규덕을 타박했다.
사진 = MBN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최준용, ♥아내 장애 고백…"용종 3800개, 대장 전체 들어내" (금쪽상담소)[종합]
- '폭행·40억 갈취 피해' 쯔양 측 "前남친 극단적 선택으로 사건 종결" [전문]
- 박수홍 울컥 "친형, 사과했으면 돈 더 줬을 것…죽음으로 몰아가"
- '이동국 子' 시안, 부상 어느 정도길래…아빠까지 나서 재활
- 이병헌, 父 사망 후…"빚 갚으려 놀림 받는 광고까지"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