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 스레드 1주년 기념 캠페인 '세이 모어 워드 스레드' 참여…감미로운 목소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적재가 스레드 1주년 기념 캠페인에 참여했다.
11일 스레드는 1주년을 맞아 '세이 모어 위드 스레드(Say More With Thread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적재가 출연한 '세이 모어 위드 스레드' 캠페인 영상은 마리끌레르 코리아 스레드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적재가 스레드 1주년 기념 캠페인에 참여했다.
11일 스레드는 1주년을 맞아 '세이 모어 위드 스레드(Say More With Thread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크리에이터와 이용자들 간 더 활발한 소통의 기회를 도모하고자 기획됐으며, 이용자들이 스레드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더 많은 이야기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즐겁게 나누게 하는 것이 목표다.
캠페인에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참여했다. 적재는 '프로 스레드 이용자'라 불릴 만큼 스레드를 가장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아티스트로, 평소에도 이 플랫폼을 통해 솔직한 일상의 모습을 캐주얼하게 드러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적재는 마리끌레르와 색다른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텍스트 입력 대신 이용자의 음성을 바로 녹음해 게재할 수 있는 '스레드 보이스' 기능을 이용해 미니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재치 있고 캐주얼한 답변들을 감미로운 목소리로 전달해 팔로워들의 호응을 얻었다.
정다정 메타코리아 인스타그램 홍보총괄은 "스레드는 한두 문장의 짧은 글부터 긴 글까지, 이미지나 영상 없이 콘텐츠를 게재할 수 있다는 편리함 덕분에 많은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로부터 순간순간 떠오르는 생각이나 감정 등을 기록하게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스레드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만드는 스레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적재가 출연한 '세이 모어 위드 스레드' 캠페인 영상은 마리끌레르 코리아 스레드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레드는 2023년 7월 출시된 텍스트 기반의 소셜미디어 서비스로, 누구나 자유롭게 자기 생각과 관심사를 표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겠다는 비전 아래 출시됐다. 이용자들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사용해 로그인한 후, 최대 500자 길이의 텍스트, 링크, 사진, 동영상, 오디오 등 게시물을 통해 전 세계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다.
사진 = 스레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신영 울컥, 개그계 선배 갑질 폭로 "쓰레기 같은…돌변"
- '폭행·40억 갈취 피해' 쯔양 측 "前남친 극단적 선택으로 사건 종결" [전문]
- 박수홍 울컥 "친형, 사과했으면 돈 더 줬을 것…죽음으로 몰아가"
- '이동국 子' 시안, 부상 어느 정도길래…아빠까지 나서 재활
- 이병헌, 父 사망 후…"빚 갚으려 놀림 받는 광고까지"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