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소상공인 매출 증대…‘장사의 신’김유진씨 초빙 특별강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흥시는 장기화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오는 17일 오전 10시 시청 글로벌센터2에서 특별강의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강의에는 '장사의 신'으로 유명한 김유진 외식업 컨설턴트가 초빙돼 '이익을 극대화하는 매출 증대 전략'을 주제로 시흥시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향상을 도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흥시는 장기화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오는 17일 오전 10시 시청 글로벌센터2에서 특별강의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강의에는 ‘장사의 신’으로 유명한 김유진 외식업 컨설턴트가 초빙돼 ‘이익을 극대화하는 매출 증대 전략’을 주제로 시흥시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향상을 도울 예정이다.
김유진 외식업 컨설턴트는 25년간 음식 관련 프로그램을 제작했으며, 15년간 외식업체 컨설팅을 통해 성공시킨 점포만 300곳 이상이다.
그는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단골 고객 만들기, 가게 홍보 방법, 자영업자 역량 강화 방법 등 기발한 장사 전략을 통해 자영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어왔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경기침체로 어려움이 많은 소상공인이 이번 특별강의를 통해 시시각각 변화하는 소비 상황에 맞춰 매출 증대를 이룰 방안을 얻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흥시, 시화호 30주년 기념 ‘시화호 전국 사진 공모전’개최
- '청년예술인 모여라' … 시흥시,‘청년 통통 릴레이 버스킹’
- 시흥시, 물놀이형 수경시설 83곳 관리 점검
- 시흥시, 공원 해수체험장·물놀이장 6일 개장
- 시흥시, 매주 토요일 '카약·바나나보트' 주말 체험 확대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