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빠니보틀 출연…이승훈, 신곡 스토리필름 14일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너 이승훈이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 필름을 선보인다.
한편 이승훈이 오는 7월 15일 오후 6시 발표하는 미니 1집 'MY TYPE'에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를 비롯 총 4개의 신곡이 담겼다.
이승훈의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 필름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위너 이승훈이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 필름을 선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위너 공식 SNS에 ''딱 내 스타일이야 (MY TYPE)' STORY FILM (기안84 ver.) CAST POSTER'를 게재했다. 타이틀곡 스토리 필름의 콘셉트와 공개일, 주요 출연진 라인업이 베일을 벗은 것.
안경을 벗은 채 정면을 응시하는 이승훈, 한껏 상기된 얼굴의 이시언, 집중하는 빠니보틀, 놀란 듯한 남규희, 웃고 있는 태원석의 모습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영화 포스터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 구성 역시 호기심을 자극한 지점. 앞서 기안84와의 기획 회의를 통해 특별한 솔로 프로젝트를 예고한 만큼 향후 공개할 콘텐츠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승훈이 오는 7월 15일 오후 6시 발표하는 미니 1집 'MY TYPE'에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를 비롯 총 4개의 신곡이 담겼다. YG 측은 "솔로 아티스트 이승훈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음악과 다채로운 활동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승훈의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 필름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애가 겁이 많아서"…'눈물 호소' 김호중 母, 가짜였다
- 쯔양 "전남친에 불법촬영·폭행 피해…4년 간 시달려" 충격 고백 [엑's 이슈]
- 박수홍 울컥 "친형, 사과했으면 돈 더줬을 것…죽음으로 몰고 논점 흐려" (엑's 현장)[종합]
- '이동국 子' 시안, 부상 어느 정도길래…아빠까지 나서 재활
- 남보라, 다섯째 동생 사망·발달장애 동생…"울 수 없었다"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