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두 번째 팬미팅 개최…“바쁜 일정 속 열심히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빈이 팬들에게 또 한 번 추억을 선사한다.
'은빈노트: 빙고-온'은 지난해 4월 공식 팬클럽 '빙고(BINGO)' 1기와 처음으로 마주하는 자리였던 '은빈노트: HI BINGO'에 이어 지난 6월 모집한 빙고 2기와 만나는 팬 파티다.
부제인 '은빈노트: BINGO-ON'은 '빙고들의 스위치가 'ON'(온), 켜짐과 동시에 팬들과 박은빈이 함께 하는 반짝이는 시간이 시작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은빈이 팬들에게 또 한 번 추억을 선사한다.
11일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박은빈은 오는 9월 7일 오후 6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두 번째 팬파티 ‘박은빈 오피셜 팬클럽 ‘빙고’ 두 번째 팬파티 ‘은빈노트: 빙고-온’)을 개최한다.
‘은빈노트: 빙고-온’은 지난해 4월 공식 팬클럽 ‘빙고(BINGO)’ 1기와 처음으로 마주하는 자리였던 ‘은빈노트: HI BINGO’에 이어 지난 6월 모집한 빙고 2기와 만나는 팬 파티다. 부제인 ‘은빈노트: BINGO-ON’은 ‘빙고들의 스위치가 ‘ON’(온), 켜짐과 동시에 팬들과 박은빈이 함께 하는 반짝이는 시간이 시작된다’는 뜻을 담고 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박은빈은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과 다채로운 포즈로 설렘을 표현했다. 또한, 콜라주 형식으로 구성된 폴라로이드와 필름 사진은 그와 팬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게 될 것임을 연상케 한다.
나무엑터스는 “박은빈이 빙고 2기에게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바쁜 일정 속에서 열심히 준비 중이다. 박은빈의 생일이 있는 9월에 열리는 만큼,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선물 같은 하루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은빈노트: 빙고-온’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오는 7월 15일과 16일에는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17일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 국민의힘 당원들이 꼽은 '총선 패배 책임자'는… [與 PK 합동연설회]
- "尹 탄핵글 올리면 건당 1만원"…국민의힘, 제안자 고발 조치했다
- "입 맞추고 무릎 위에 앉아"…남직원, 여성 팀장 성추행 폭로
- 원희룡, 하루 만에 180도 변했다…'노 네거티브' 선언한 이유는
- [오늘 날씨] 전국 곳곳 소나기, '고온다습' 계속…장마철 '침구 관리법은?'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수행원 배 씨에게 책임전가 했던 '김혜경'…벌금 150만 원 [뉴스속인물]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