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15일 신곡 '월화수목금토일' 깜짝 발매…9월 솔로 컴백 예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온유가 오는 9월 컴백한다.
온유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월화수목금토일'의 프로모션 플랜을 게재하며, 깜짝 컴백 소식을 전했다.
특히, 프로모션 플랜 하단에는 온유의 미니 3집 'FLOW' 발매 고지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한편, 온유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월화수목금토일'을 발매한 뒤, 9월 미니 3집 'FLOW'로 전격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샤이니 온유가 오는 9월 컴백한다.
온유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월화수목금토일'의 프로모션 플랜을 게재하며, 깜짝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르면, 온유는 14~15일 양일에 걸쳐 신곡 스페셜 클립 관련 콘텐츠를 차례로 업로드한다. 음원 발매 이후인 15일 오후 7시에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온유는 앞서 지난 5월 개최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2024 ONEW FANMEETING 'GUESS!''를 통해 찡구(공식 팬덤명)들에게 '월화수목금토일' 무대를 선공개한 바 있다.
누구나 한 번 들으면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으로, 팬미팅 당시 떼창이 터져 나오며 장관을 이뤘다. 페스티벌 등에 최적화된 '월화수목금토일'은 온유가 그간 보여준 따스한 감성과는 또 다른 유쾌한 분위기를 예고한다.
특히, 프로모션 플랜 하단에는 온유의 미니 3집 'FLOW' 발매 고지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온유의 솔로 컴백은 지난 2023년 3월 발매된 정규 1집 'Circl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일찌감치 컴백 시기를 오픈한 온유는 앨범 타이틀인 'FLOW'처럼, 자신만의 흐름으로 올가을 가요계를 이끌 전망이다.
올해 4월 그리핀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며 본격 활동에 날개를 단 온유는 그간 'VOICE', 'DICE' 등 두 장의 미니앨범과 'Circle' 한 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전개해 온 바, 미니 3집 'FLOW'로 새롭게 보여줄 음악과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 온유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월화수목금토일'을 발매한 뒤, 9월 미니 3집 'FLOW'로 전격 컴백한다.
사진 = 그리핀 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전남친에 불법촬영·폭행 피해…4년 간 시달려" 충격 고백 [엑's 이슈]
- 남보라, 다섯째 동생 사망·발달장애 동생…"울 수 없었다"
- '이동국 子' 시안, 부상 어느 정도길래…아빠까지 나서 재활
- 女 끌어안고 스킨십…정준영, 프랑스 리옹 클럽서 포착 [엑's 이슈]
- '둘째 임신' 이정현, 호텔서 럭셔리 베이비 샤워…194억 건물주답네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