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지창욱·임지연 ‘리볼버’, 다음 달 극장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리즈물과 극장 개봉작 등 올 하반기 라인업을 10일 공개했다.
먼저 다음 달 7일 배우 전도연, 지창욱, 임지연 등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리볼버'(포스터)가 개봉한다.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과 염정아 등이 뭉친 영화 '크로스'는 다음 달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리즈물과 극장 개봉작 등 올 하반기 라인업을 10일 공개했다.
먼저 다음 달 7일 배우 전도연, 지창욱, 임지연 등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리볼버’(포스터)가 개봉한다. ‘리볼버’는 누명을 쓰고 교도소에 들어간 전직 경찰 수영(전도연)이 출소 후 복수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렸다. ‘무뢰한’(2015)으로 칸 국제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에 초청되며 연출력을 인정 받은 오승욱 감독과 ‘신세계’(2013), ‘아수라’(2016), ‘헌트’(2022) 등을 제작한 사나이픽처스가 두 번째로 손잡고 선보이는 작품이다.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과 염정아 등이 뭉친 영화 ‘크로스’는 다음 달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조우진과 지창욱이 만난 범죄드라마 ‘강남 비-사이드’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선보인다.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는 올 하반기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도 잇달아 공개된다. ‘신개념 좀비 액션 버라이어티’라는 새롭고 독특한 구성으로 지난해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좀비버스’ 시즌2, 인플루언서들이 벌이는 서바이벌 예능 ‘더 인플루언서’도 곧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카카오엔터는 “창의력과 기획·제작 역량을 갖춘 스튜디오, 매니지먼트와 함께 안정적인 멀티 스튜디오 체제를 구축하고 프리미엄 콘텐츠 지적재산(IP)을 만드는 데 집중해 왔다”며 “올해 기획 및 제작 중인 드라마·영화·예능은 총 40여 편이다. 멀티 스튜디오 체제를 더욱 고도화하고 사업 간 IP 크로스오버 등을 통해 강력한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전했다.
임세정 기자 fish813@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전남친 몰카·폭행…4년간 착취당했다” 충격 고백
- ‘첫 재판’ 김호중 측 “혐의 의견 다음에”… 팬들로 인산인해
- 유명 셰프 ‘사기’ 송치…“두바이 호텔 출신, 홈쇼핑에도”
- 코끼리에 짓밟혀… 남아공 사파리서 관광 중 40대 사망
- 개훌륭 폐지 입 연 강형욱…“거지들” 의미심장 심경글
- 스탭 얼굴에 담배를 ‘푸우’… 블핑 제니, 실내흡연 인정
- 음주운전 들통난 40대 배우… 신고자 목 조른 혐의도
- “좋은 어머니·아내가 목표 아냐”… 외신 주목한 미혼 유튜버
- ‘뉴진스 엄마’ 민희진 어도어 대표, 업무상 배임 경찰 소환 조사
- “미성년자를 도구로”… ‘대치동 마약음료’ 징역 2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