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14일 '직관'도 매진...동시 접속만 '15만 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야구'가 또 한 번 직관 경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14일 오후 2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최강 몬스터즈'와 연세대학교 야구부 경기 직관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예매를 위한 동시 접속자 수만 '15만 명' 이상으로, 이번 시즌 5경기 연속, 전 시즌 13 경기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경기는 대학 야구의 전통 강호 연세대학교와의 경기로 '최강 몬스터즈'와는 첫 대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최강야구'가 또 한 번 직관 경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14일 오후 2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최강 몬스터즈'와 연세대학교 야구부 경기 직관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예매를 위한 동시 접속자 수만 '15만 명' 이상으로, 이번 시즌 5경기 연속, 전 시즌 13 경기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경기는 대학 야구의 전통 강호 연세대학교와의 경기로 '최강 몬스터즈'와는 첫 대결이다.
'최강 몬스터즈'의 기세도 만만치 않다. 최근 방송 기준(7/8) 강릉 영동대학교에서 7-4로 승리하며 최다 연승인 9연승과 직관전 6연승이라는 기록을 쓰고 있다. 이 기세를 몰아 '최강 몬스터즈'가 또 다시 승리를 쟁취할 수 있을지 관심이 뜨겁다.
JTBC '최강야구'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子' 시안, 부상 어느 정도길래…아빠까지 나서 재활
- 남보라, 다섯째 동생 사망·발달장애 동생…"울 수 없었다"
- '희귀병' 이홍기, 종기 수술만 8번 "엉덩이에 상처·수술 자국뿐"
- 女 끌어안고 스킨십…정준영, 프랑스 리옹 클럽서 포착 [엑's 이슈]
- '둘째 임신' 이정현, 호텔서 럭셔리 베이비 샤워…194억 건물주답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