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애니플러스와 ‘세븐나이츠 키우기’ 카페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콘텐츠·미디어 기업 애니플러스와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협업 카페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협업 카페는 이달 11일부터 8월 11일까지 한 달간 애니플러스샵 ▲서울 합정점 ▲부산 서면점 ▲대전 중앙로점 ▲광주 충장로점 등 총 4군데에서 운영한다.
방문객은 협업 카페에서 인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한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문객 전용 스페셜 이벤트 진행
넷마블은 콘텐츠·미디어 기업 애니플러스와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협업 카페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협업 카페는 이달 11일부터 8월 11일까지 한 달간 애니플러스샵 ▲서울 합정점 ▲부산 서면점 ▲대전 중앙로점 ▲광주 충장로점 등 총 4군데에서 운영한다.
넷마블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방문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실행한 화면 인증 시 ‘영웅 소환권x777’ 쿠폰을 1매 증정하며, 게임 기사단 20레벨 이상 인증 시 엽서 1장을 추가 제공한다.
방문객은 협업 카페에서 인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방문 일시에 따라 ‘세븐나이츠 코스터(7종)’, ‘사황, (구)사황 코스터(8종)’ 아이템 중 1종을 준다.
또, 스페셜 메뉴 ‘불멸의 치킨 로제 파스타’와 ‘에이스&여포의 달빛 마라 돈코츠 라멘&군만두 세트’를 각각 순차 판매한다. 스페셜 메뉴 이용 시 태피스트리, 스티커 등 해당 메뉴 한정 특전을 제공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굿즈도 준비했다. 아크릴 스탠드, 장패드, 바인더 등 총 15종의 굿즈를 판매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한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다.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희룡, 하루 만에 180도 변했다…'노 네거티브' 선언한 이유는
- 국민의힘 차기 당대표 적합도, 한동훈 우세…지지층서도 압도적
- 추경호 "'위헌' 尹탄핵 청문회는 원천무효…이재명, 입장 밝혀라"
- '목 조르고 욕설' 음주운전 신고자 폭행한 40대 연예인
- 가방 속 칼날에 다친 초등생 母…"처벌은 원치 않지만 사과는 꼭 받고 싶어"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