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애니플러스,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카페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11일부터 한달 간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콜라보 카페를 운영한다.
10일 넷마블은 콘텐츠-미디어 기업 애니플러스와 함께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콜라보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카페는 7월 11일부터 오는 8월 11일까지 한 달동안 애니플러스샵 서울 합정점, 부산 서면점, 대전 중앙로점, 광주 충장로점 등 총 4개 지점에서 운영된다.
콜라보 카페에서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인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넷마블이 11일부터 한달 간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콜라보 카페를 운영한다.
10일 넷마블은 콘텐츠-미디어 기업 애니플러스와 함께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콜라보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카페는 7월 11일부터 오는 8월 11일까지 한 달동안 애니플러스샵 서울 합정점, 부산 서면점, 대전 중앙로점, 광주 충장로점 등 총 4개 지점에서 운영된다. 콜라보 카페에서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인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메뉴는 빛의 자리 쿠앤크 스무디, 레드와 함께 만든 용과 에이드, 침묵의 사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행산 복숭아 스파클링, 붉은 대지의 무신 오미자차, 침묵의 광산 크런치 치즈케이크, 불새로 구운 피자맛 핫도그, 눈보라의 대지 파르페, 달빛의 섬 벚꽃 보름달 케이크, 용제의 갸또 쇼콜라 케이크와 녹차 아이스크림 등 총 10종이다. 방문 일시에 따라 ‘세븐나이츠 코스터(7종)’, ‘사황, (구)사황 코스터(8종)’ 아이템 중 1종을 증정한다.
또한, 스페셜 메뉴 ‘불멸의 치킨 로제 파스타’와 ‘에이스&여포의 달빛 마라 돈코츠 라멘&군만두 세트’를 각각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스페셜 메뉴 이용 시 태피스트리, 스티커 등 해당 메뉴 한정 특전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LD 일러스트 멀티클리너, 트레이딩 캔뱃지, LD일러스트 아크릴 스탠드, SD 일러스트 아크릴 코롯토, 보조배터리, 장패드, 사황 아크릴 시계, 영웅 포토카드 바인더, 에코백, 캐릭터SD 떡메모지, 무릎 담요, SD 일러스트 트레이딩 영웅 띠부씰, 머그컵, 부채, 트레이딩 영웅 포토카드 등 총 15종의 굿즈를 판매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 끌어안고 스킨십…정준영, 프랑스 리옹 클럽서 포착 [엑's 이슈]
- '둘째 임신' 이정현, 호텔서 럭셔리 베이비 샤워…194억 건물주답네
- 고속도로서 "가족 다 죽이겠다"→골프채로 차 부숴…현행범 체포
- 남보라, 다섯째 동생 사망·발달장애 동생…"울 수 없었다"
- 조민웅, 자택서 사망 "모친이 발견"…동료·팬들 비통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