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 연하♥' 장나라 "이혼 생각 느낄 일 無, 현실과 괴리 커" (굿파트너)[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파트너' 장나라가 작품을 통해 이혼에 관한 시선이 달라진 부분을 밝혔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이혼'을 소재로 하는 만큼, 작품을 촬영하면서 이혼이나 제도에 대한 생각이 달라지기도 했는지 묻자 장나라는 "평소에 느낄 일이 없다. 느끼면 안 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목동, 조혜진 기자) '굿파트너' 장나라가 작품을 통해 이혼에 관한 시선이 달라진 부분을 밝혔다.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제작발표회가 1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 진행됐다. 자리에는 김가람 감독을 비롯해 배우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 표지훈이 참석해 작품에 관한 여러 이야기를 나눴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특히 최유나 이혼전문변호사가 직접 집필한 작품이라는 점에서 궁금증을 모은다. 인생 계획에 없던 뜻하지 않은 이별을 마주한 사람들, 가정을 해체하는 순간에 벌어지는 빅딜과 딜레마를 현실적이고 직접적으로 담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혼'을 소재로 하는 만큼, 작품을 촬영하면서 이혼이나 제도에 대한 생각이 달라지기도 했는지 묻자 장나라는 "평소에 느낄 일이 없다. 느끼면 안 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작품을 통해 느낀 점에 대해서 장나라는 "이혼이라는 제도는, 필요하지 않으면 참 좋겠지만 역시 필요하기도 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장 행복한 삶을 추구하면서 살고 있는 건데 불협화음이 생기기도 하고 같이 있는 게 마이너스가 되는 관계도 있다"며 "이 작품을 통해 이혼이라는 제도가 기능적으로 가까이에 존재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장나라는 6살 연하 남편과 결혼해 신혼생활에 한창이다. 작품 선택 이유로 그는 "대본 같이 보고 있었는데 신랑의 강력한 추천으로 인해 하게 됐다. 이걸 하게 된 것에 큰 지분을 갖고 있다"며 "괴리가 크다. (대본에) 감정이입이 될 때가 있는데, '이럴 거면 결혼하지 말지' 이러다가도 퇴근하고 집에 가면 (다정하게) '왔어'하니까 이게 엄청 크더라. 하긴 그렇게 하게 됐는데 부부, 가족 관계 안에서 벌어질 수 있는 일이 많아 생각할 수 있는 일이 많아서 좋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만약 본인의 사건이라면 네 캐릭터 중 어떤 변호사에게 의뢰하고 싶은지에 대해선 자신이 연기한 베테랑 최은경을 꼽았다. 장나라는 "최은경이라는 캐릭터를 제가 만나고 싶진 않은데"라면서도 "만약에 한다면 차은경 씨한테 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굿파트너'는 오는 12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박지영 기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 끌어안고 스킨십…정준영, 프랑스 리옹 클럽서 포착 [엑's 이슈]
- '둘째 임신' 이정현, 호텔서 럭셔리 베이비 샤워…194억 건물주답네
- 고속도로서 "가족 다 죽이겠다"→골프채로 차 부숴…현행범 체포
- 남보라, 다섯째 동생 사망·발달장애 동생…"울 수 없었다"
- 조민웅, 자택서 사망 "모친이 발견"…동료·팬들 비통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