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아직 끝나지 않은 대전의 보강, 2004년생 수원 멀티플레이어 이상민 임대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하나시티즌이 임대를 통해 선수단을 보강했다.
대전은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수원삼성 소속 멀티플레이어 이상민 임대 영입 소식을 발표했다.
대전은 앞서 김문환, 천성훈, 박정인, 마사, 김민우, 최건주를 영입한 바 있다.
이상민은 구단을 통해 "대전하나시티즌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돼 기쁘다. 시즌 중반에 합류한 만큼 빠르게 녹아들어 팀이 원하는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임대를 통해 선수단을 보강했다.
대전은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수원삼성 소속 멀티플레이어 이상민 임대 영입 소식을 발표했다. 황선홍 감독 체제로 반등을 노리는 대전의 올여름 7번째 영입이다. 대전은 앞서 김문환, 천성훈, 박정인, 마사, 김민우, 최건주를 영입한 바 있다.
이상민은 수원 유소년팀인 매탄고 출신으로 어린 시절부터 연령별 대표팀을 거치며 주목받은 유망주다. 2022년 수원과 준프로 계약을 체결했고 2023년 K리그 무대에 첫발을 내디뎠다. 지난해 K리그1 22경기 3도움으로 활약했고, 올 시즌엔 K리그2 16경기 1골 2도움을 기록 중이었다.
빠른 스피드와 저돌적인 돌파가 장점으로 꼽힌다. 공간 침투를 통한 기회 창출 능력도 지녔다. 측면 윙어뿐 아니라 사이드백까지도 소화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멀티 플레이어다.
이상민은 구단을 통해 "대전하나시티즌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돼 기쁘다. 시즌 중반에 합류한 만큼 빠르게 녹아들어 팀이 원하는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사진= 대전하나시티즌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역 K리그 선수 성병 고의 전파 혐의...함께 생활한 동료들 괜찮나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엄마! 아빠! 유럽 문화+축구 배낭여행 함께 떠나요!' 8월 참가자 모집 개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축구여신' 아나운서의 '눈이 번쩍 붉은 시스루' 자신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애로부부' 국가대표 출신 K리거 불륜?...상간녀 지목 당사자 '법적대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임영웅 효과 터졌다' 산업 전체가 놀란 '뜨거운 반응'... 5배 폭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바이에른이 ‘수원 준프로’ 주목하는 이유…박승수 등 현지 매체 등장에 수원 입장은 - 풋볼리
- [리뷰] ‘메시 마침내 대회 첫 골’ 아르헨티나, 캐나다 2-0 격파 ‘메이저 3연패까지 단 한 걸음
- '유로를 흔든 샛별' 야말, 준결승 벌금 3만 유로...결승도 또 벌금 유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야고 대체 성공' 강원, 크로아티아 청소년 대표 출신 공격수 코바세비치 영입 - 풋
- 모두의 시선은 울산으로…홍명보 감독, ‘사실상 마지막 경기’에서 대표팀 부임 내막 밝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