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끗 차이' 도플갱어…황희찬X여진구, 오늘(10일) 만남 성사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한 끗 차이' 특집이 진행된다.
10일 방송되는 '유퀴즈' 252회에서는 올 시즌 최고의 성적을 내고 돌아온 황희찬 선수를 비롯해 전국에 양산을 알리는 양산시청 홍보팀 민홍식 팀장과 하진솔 주무관, 뇌를 젊게 만드는 비법을 알려줄 서울대 대학원 뇌인지과학과 이인아 교수가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인턴기자)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한 끗 차이' 특집이 진행된다.
10일 방송되는 '유퀴즈' 252회에서는 올 시즌 최고의 성적을 내고 돌아온 황희찬 선수를 비롯해 전국에 양산을 알리는 양산시청 홍보팀 민홍식 팀장과 하진솔 주무관, 뇌를 젊게 만드는 비법을 알려줄 서울대 대학원 뇌인지과학과 이인아 교수가 출연한다.
평소 패션 센스가 좋기로 유명한 황희찬 선수의 등장에 유재석은 "오늘 힘 많이 썼는데요?", "역시 힙하다"라며 감탄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도플갱어'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여진구와의 만남이 성사될 예정이다. 막상 실제로 만난 이후 생각지 못한 황희찬의 심정부터 '희찬이 형'을 당황하게 한 여진구의 질문에 관한 궁금증이 커진다.
대한민국 축구팀의 공격수이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에서 뛰고 있는 일명 '필드 위의 황소' 황희찬은 2002년 한일 월드컵을 보고 축구 선수를 시작해 20년 뒤 카타르 월드컵에 국가대표로 출전하기까지의 '축구 인생 일대기'를 풀어낸다.
또한 손흥민 선수를 적으로 만나는 더비 스토리와 펩 과르디올라 멘체스터 시티 감독으로부터 얻은 '코리아 가이' 별명에 관한 솔직한 생각, '유 퀴즈'를 챙겨보는 영국의 일상, 축구만큼 소중한 가족 이야기까지 '인간 황희찬'의 이야기도 진솔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한편 중독성 넘치는 15초짜리 홍보 영상으로 900만 뷰를 달성한 양산시청 홍보팀, 민홍식 팀장과 하진솔 주무관이 '유 퀴즈'에서 입담을 뽐낸다. '유 퀴즈' 출연을 믿지 못해 촬영장 도착 후에도 '의심하고 또 의심했던' 일화와 함께 20년 차 팀장과 3년 차 막내 간의 유쾌한 케미가 예정되어 있다.
이와 함께 큰자기 아기자기가 '마라탕후루' 챌린지에 도전한 양산 홍보 영상 또한 공개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뇌를 연구하는 서울대 대학원 뇌인지과학과 이인아 교수의 이야기도 관심을 모은다. 해마 연구의 권위자인 이인아 자기님은 뇌에서 기억을 관장하는 '해마'를 통해 여러 기억이 총체적으로 기능하며 일상을 살아갈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뇌를 200% 활용할 수 있는 방법과 뇌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꿀팁, 뇌에 관한 속설의 진위를 살펴보는 시간도 흥미를 더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 끌어안고 스킨십…정준영, 프랑스 리옹 클럽서 포착 [엑's 이슈]
- '둘째 임신' 이정현, 호텔서 럭셔리 베이비 샤워…194억 건물주답네
- 고속도로서 "가족 다 죽이겠다"→골프채로 차 부숴…현행범 체포
- 남보라, 다섯째 동생 사망·발달장애 동생…"울 수 없었다"
- "내 결정 NO"…최동석, 박지윤과 이혼 과정 충격 고백 '결국 눈물' (이제혼자다)[전일야화]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