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귀화, 주연작 '코리안 타임'으로 BIFAN 참석…11일 '관객과의 대화'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귀화가 주연작 영화 '코리안 타임'(감독 전성빈)으로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를 찾은 관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최귀화는 11일 오후 5시 부천 CGV 소풍 8관에서 '코리안 타임' 상영 후 관객들과 직접 만나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최귀화가 주연작 영화 '코리안 타임'(감독 전성빈)으로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를 찾은 관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최귀화는 11일 오후 5시 부천 CGV 소풍 8관에서 '코리안 타임' 상영 후 관객들과 직접 만나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통해 공개되는 '코리안 타임'은 설 연휴를 앞두고 갑작스레 날아든 어머니의 부고 소식을 받고 장례를 치르기 위해 모인 다섯 형제가 장례식장이라는 공간적 배경에서 그려내는 웃기고도 슬픈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 중 최귀화는 도박에 빠져 사는 셋째 경찬 역을 맡아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경찬은 어머니 장례비를 도박으로 탕진할 정도로 구제 불능의 중독자면서도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인물. 경찬의 삶은 비루하고 처절해 보이지만, 최귀화는 그 삶 역시 의미 있게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재미 그 이상의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특히 직접 시나리오를 집필한 '코리안 타임'은 지난 2021년 전자책과 오디오북으로 출간된 바 있다. 처음에는 희곡 장르를 목표로 제작했지만, 영화 시나리오로 발전되면서 더욱 탄탄해지며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또 '코리안 타임’' 영화진흥위원회 시나리오 마켓에서 이달의 우수작으로 선정됐으며, 이후 영화로 제작돼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선보이게 됐다.
그동안 최귀화는 '부산행', '택시운전사', '범죄도시2' 등에서 선 굵은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기며 천만 배우 반열에 오른 바 있다. 최귀화가 직접 집필하고 배우로도 참여한 ‘코리안 타임’은 어떨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현재 최귀화는 영화와 드라마, 예능까지 넘나들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781 컴퍼니,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속도로서 "가족 다 죽이겠다"→골프채로 차 부숴…현행범 체포
- 남보라, 다섯째 동생 사망·발달장애 동생…"울 수 없었다"
- "빌려준 돈만 5억, 신동만 갚았다"…김희철, 연예계 마당발 고충 고백 [종합]
- "내 결정 NO"…최동석, 박지윤과 이혼 과정 충격 고백 '결국 눈물' (이제혼자다)[전일야화]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장우혁과 다정…♥남친까지 등판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