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큐브코퍼레이션-오롬, 윈키아 다이어리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스큐브코퍼레이션은 최근 오롬과 함께 '윈키아 플래너'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넥스큐브코퍼레이션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자사 다이어리 브랜드 윈키아의 오프라인 영향력을 공고히 할 기회를 마련하고 넥스큐브코퍼레이션의 라이프 매니지먼트 콘텐츠와 국내 프리미엄 문구 대표주자 오롬이 만나 사용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자기 관리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스큐브코퍼레이션㈜의 ‘에듀플렉스’는 2004년부터 20년간 지속 성장해온 자기주도학습 브랜드로 2004년 대치동을 시작으로 자기주도학습에 관한 연구를 끊임없이 이어오며, 20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기관리 시장을 선도해 왔다.
또한 2024년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에서 주관한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로 선정되고, 1등급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6년 연속 선정(명예의 전당 등극), 100대 프랜차이즈 5년 연속 선정 등 다양한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
넥스큐브코퍼레이션 고승재 대표는 “본사와 원장님들 간의 상생뿐만 아니라 같은 브랜드를 운영하는 점주들 간에도 상생을 생각하고 이상적인 협력의 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윈키아 플랫폼 운영을 통해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등 디지털 시대에 맞는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양=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전남친 몰카·폭행…4년간 착취당했다” 충격 고백
- “지친 일상 낭만 한 편”… ‘이 번호’, 詩 들려드립니다
- 예측불허 ‘띠 장마’ 걸리는 지역만 물폭탄… 충청 이남 5명 사망
- 국토 장관 “페달 블랙박스 내 차엔 달 것, 의무화는…”
- 박수홍 “형 1심 일부 무죄 너무도 부당… 원통함 느껴”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첫 재판… 다리 절뚝거리며 출석
- “좋은 어머니·아내가 목표 아냐”… 외신 주목한 미혼 유튜버
- “살려달라” 신고…논산 오피스텔 승강기 침수, 1명 사망
- 대장암으로 천국 간 여대생, “알바로 모은 6백만원 장학금으로”
- ‘뉴진스 엄마’ 민희진 어도어 대표, 업무상 배임 경찰 소환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