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제2회 Volvik 셀럽듀오 매치 플레이 대회 개최…김홍택과 안소현 등 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이사 홍승석)이 셀럽들과 함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2회 Volvik 셀럽듀오 매치 플레이 대회'를 개최한다.
'Volvik 셀럽듀오 매치 플레이'는 셀럽과 아마추어가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대회로 오는 8월25일 충북 충주시 동촌GC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의 세부 요강은 볼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마추어는 오는31일까지 홈페이지 접수
참가자 전원에게 60만원 상당 기프트 증정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이사 홍승석)이 셀럽들과 함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2회 Volvik 셀럽듀오 매치 플레이 대회’를 개최한다.
‘Volvik 셀럽듀오 매치 플레이’는 셀럽과 아마추어가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대회로 오는 8월25일 충북 충주시 동촌GC에서 열린다. 대회 실황은 SBS Golf TV와 유튜브를 통해 중계된다.
참가인원은 인기 셀럽 32명과 남녀 아마추어 골퍼 112명 등 총 144명이다. 셀럽으로는 올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자 김홍택을 비롯해 G투어 12승의 김민수, 아시아 최고 장타왕인 홍현준, 올해 KLPGA 챔피언스투어 2승의 홍진주, KLPGA 최연소 메이저퀸 배경은, 패셔니스트 양수진, 인기 미녀 골퍼 안소현과 문정현, 국가대표 스포츠 레전드인 박노준, 홍성흔, 정근우, 송진우, 김세진, 이운재 선수 등이다.
이들과 동반 플레이를 할 아마추어는 현재 모집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볼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골프를 즐기는 남성 95타 이하, 여성 98타 이하의 아마추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남녀가 2인1조 혼성으로 한 팀을 이뤄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1인 39만원이다. 그린피, 카트비, 캐디피, 그늘집 화채, 만찬코스, 음료 비용 등이 포함됐다. 또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볼빅 프라임 캐디백, 신제품 볼, 모자로 구성된 60만원 상당의 웰컴 패키지가 증정된다. 이번 대회의 세부 요강은 볼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도주행 자전거, 행인에 ‘쾅’… 뇌진탕 ‘날벼락’
- ‘화물차 졸음 참사’ 사라지나… 국토부 “자율 주행 준비”
- ‘음주 벤츠’ 몰다 배달원 사망케 한 女 DJ, 징역 10년
- 성병 알면서 옮긴 K리그 현역, 불구속 송치
- [단독] 아리셀 리튬전지, 軍서 수차례 ‘폭발 징후’ 있었다
- “알바생이 재고 없다 했는데”… ‘두바이 초콜릿’ 황당 거래
- “스태프 얼굴에 연기를”… 블랙핑크 제니 실내 흡연 논란
- 배현진 “영부인 문자유출, 누군가 했더니”…이철규 저격
- “12만 전자 갑니다” 전망까지… 삼성전자 주가 상승세
- ‘두바이 초콜릿’ 뭐길래 이 난리… ‘웃돈’ 중고거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