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버닝썬' 최종훈 탈퇴 언급 "많이 싸웠는데…3명 되니 잘 맞아" (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홍기가 최종훈이 탈퇴한 FT아일랜드 멤버들과의 근황을 이야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FT아일랜드 이홍기가 게스트로 출연해 송은이와 다양한 대화를 나눴다.
이홍기는 이에 "요즘에는 3명이지 않나. 너무 잘 맞는다"며 탈퇴한 멤버 최종훈을 간접 언급했다.
또한 FT아일랜드 멤버였던 송승현 또한 2019년 팀에서 탈퇴,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홍기가 최종훈이 탈퇴한 FT아일랜드 멤버들과의 근황을 이야기했다.
9일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는 '원조 아이돌 밴드 이홍기랑 한 차로 가|EP.19'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FT아일랜드 이홍기가 게스트로 출연해 송은이와 다양한 대화를 나눴다.
송은이는 "멤버들끼리 막 싸우지는 않나"라고 물었고 이홍기는 망설임 없이 "요즘에 팀이 너무 좋다"고 답했다.
이홍기는 "옛날에는 많이 싸웠다. 라면으로도 싸우고 반찬으로도 싸웠다"며 "예민하다보니 늘 먹던걸로 준비해줘도 '나 이거 먹는다고 안 했는데' 이런다. 그럼 전 '그냥 쳐 먹어'라고 했다"며 FT아일랜드 멤버들과의 과거를 회상했다.
이에 송은이는 "둘만 있어도 안 맞는다. 근데 다섯, 넷, 셋이면 얼마나 안 맞겠냐"며 이홍기에게 공감을 표했다.
이홍기는 이에 "요즘에는 3명이지 않나. 너무 잘 맞는다"며 탈퇴한 멤버 최종훈을 간접 언급했다.
송은이는 "세월이 오래 돼 이 타이밍에 이러면 싫어하겠구나를 안다"고 이야기했고 이홍기는 "맞다"며 공감했다.
이홍기는 "제가 멤버들에게 항상 미안한 것도 많다. 제 성격이 막 앞으로 나오는 성격이다. 방향을 맞출 때 제 의견을 많이 따라준다"며 "'홍기 형이 하는 게 우리도 좋아'라고 해주는 사람들이 어디있나"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본인들이 의견을 내 주면 또 FT화 시킨다. 그러면서 만들어진 우리 모습이 앨범에 있다"며 7집 앨범을 언급했다.
한편 FT아일랜드 리더였던 최종훈은 2019년 3월 버닝썬 게이트 논란에 중심에 서며 팀을 탈퇴했다.
최종훈은 불법 촬영물 유포, 집단 성폭행 등의 혐의로 총 3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았으며 2021년 11월 만기 출소했다.
또한 FT아일랜드 멤버였던 송승현 또한 2019년 팀에서 탈퇴,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현재 FT아일랜드 멤버로는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이 있다.
사진 = 비보티비 채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빌려준 돈만 5억, 신동만 갚았다"…김희철, 연예계 마당발 고충 고백 [종합]
- "내 결정 NO"…최동석, 박지윤과 이혼 과정 충격 고백 '결국 눈물' (이제혼자다)[전일야화]
- 남보라, 다섯째 동생 사망·발달장애 동생…"울 수 없었다"
- 조민웅, 자택서 사망 "모친이 발견"…동료·팬들 비통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장우혁과 다정…♥남친까지 등판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