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캠 코인 의혹' 오킹 분량 어쩌나…'더 인플루언서' 측 "출연자·작품 위한 편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인플루언서'이 출연자 중 한 명인 오킹이 코인 사기 연루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출연 분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77명의 인플루언서가 방송에 참여하는 가운데, 코인 사기 연루 의혹에 휩싸인 오킹에 이목이 집중됐다.
같은 날 넷플릭스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더 인플루언서'는 오킹 외에도 많은 출연자가 등장한다. 출연자와 작품을 위한 편집을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더 인플루언서'이 출연자 중 한 명인 오킹이 코인 사기 연루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출연 분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9일 넷플릭스는 '더 인플루언서'의 8월 6일로 확정지으며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77명의 인플루언서가 방송에 참여하는 가운데, 코인 사기 연루 의혹에 휩싸인 오킹에 이목이 집중됐다.
같은 날 넷플릭스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더 인플루언서'는 오킹 외에도 많은 출연자가 등장한다. 출연자와 작품을 위한 편집을 했다"고 밝혔다.
오킹은 지난 2월 스캠 코인 의혹을 받는 위너즈의 이사로 등재돼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됐다. 이에 오킹은 자신도 피해자라고 주장하며 위너즈 측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사기)죄 및 강요죄로 경찰에 고소했다.
이에 최승정 위너즈 전 대표는 오킹과 나눴던 메시지를 공개하며 오킹이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반박해 논란은 계속되고 있다.
한편, '더 인플루언서'는 영향력이 곧 몸값이 되는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77인 중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사람을 찾기 위해 경쟁하는 소셜 서바이벌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오킹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웅, 자택서 사망 "모친이 발견"…동료·팬들 비통
- 남보라, 다섯째 동생 사망·발달장애 동생…"울 수 없었다"
- 제니, 스태프 면전에 담배연기를…대사관 신고까지 '시끌' [엑's 이슈]
- '출소' 정준영, 프랑스 리옹서 포착 "여자 꼬시고 한식당 연다고" [엑's 이슈]
- '이병헌 동생' 이지안, 으리으리 럭셔리 집 "부내 난다, 엄청 넓어" (가보자고)[전일야화]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