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남편, 선재는 아니지만"…깜짝 이벤트에 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슬기가 남편에게 감동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박슬기는 9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결혼 8주년을 맞았다며 "새벽에 저렇게 혼자 아주 바빴겠더라. 선재는 아니지만 8년째 같이 사는 이유 중 하나인 것 같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편의 깜짝 이벤트 덕에 아침부터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박슬기의 모습이 담겼다.
결혼 8주년 기념일에 열심히 이벤트를 준비한 박슬기 남편의 사랑꾼 면모가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그우먼 박슬기가 남편에게 감동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박슬기는 9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결혼 8주년을 맞았다며 "새벽에 저렇게 혼자 아주 바빴겠더라. 선재는 아니지만 8년째 같이 사는 이유 중 하나인 것 같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편의 깜짝 이벤트 덕에 아침부터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박슬기의 모습이 담겼다. 결혼 8주년 기념일에 열심히 이벤트를 준비한 박슬기 남편의 사랑꾼 면모가 돋보인다.
또한 남편이 준비한 케이크에는 '결혼 8주년. 앞으로 80년만 더 같이 살아요 내 사랑'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더불어 박슬기는 "아이 둘을 혼자 돌보느라 바빴을 텐데 이렇게 큰딸까지 기분 좋게 해주느라 고생 많다. 내 사랑"이라는 글을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박슬기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사진 = 박슬기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소' 정준영, 프랑스 리옹서 포착 "여자 꼬시고 한식당 연다고" [엑's 이슈]
- 남보라, 다섯째 동생 사망·발달장애 동생…"울 수 없었다"
- 조민웅, 자택서 사망 "모친이 발견"…동료·팬들 비통
- 양정아 "김승수와 동거→쌍둥이 임신+결혼 루머" 가짜뉴스에 황당 (미우새)[종합]
- 용준형과 결혼하는데…현아·던, 스킨십 사진 그대로 "헤어져도 추억" [엑's 이슈]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