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임 혐의' 민희진, 오늘(9일) 용산서 출석…"사실대로 얘기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오늘(9일) 업무상 배임 혐의 관련해 첫 경찰 조사를 받는다.
민 대표는 '어떤 점 위주로 소명하실 계획이냐'는 취재진 질문에 "사실대로 얘기하면 된다. 업무상 배임 혐의가 말이 안 된다"라고 답하며 안으로 들어갔다.
앞서 하이브는 지난 4월, 자회사인 어도어 민희진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한 바 있다.
당시 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의 경영권을 탈취하려는 시도를 했다며 업무상 배임 혐의가 있다는 주장과 함께 서울 용산경찰서에 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오늘(9일) 업무상 배임 혐의 관련해 첫 경찰 조사를 받는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이날 오후 2시께 민희진 대표가 용산경찰서에 출석했다고 밝혔다.
민 대표는 '어떤 점 위주로 소명하실 계획이냐'는 취재진 질문에 "사실대로 얘기하면 된다. 업무상 배임 혐의가 말이 안 된다"라고 답하며 안으로 들어갔다.
앞서 하이브는 지난 4월, 자회사인 어도어 민희진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한 바 있다. 당시 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의 경영권을 탈취하려는 시도를 했다며 업무상 배임 혐의가 있다는 주장과 함께 서울 용산경찰서에 고발했다.
그러나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찬탈이 불가능하다면서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고 반박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소' 정준영, 프랑스 리옹서 포착 "여자 꼬시고 한식당 연다고" [엑's 이슈]
- 남보라, 다섯째 동생 사망·발달장애 동생…"울 수 없었다"
- 조민웅, 자택서 사망 "모친이 발견"…동료·팬들 비통
- 양정아 "김승수와 동거→쌍둥이 임신+결혼 루머" 가짜뉴스에 황당 (미우새)[종합]
- 용준형과 결혼하는데…현아·던, 스킨십 사진 그대로 "헤어져도 추억"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