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K리거, '미필적 고의'로 성병 옮긴 혐의로 검찰 송치…소속 구단 "사실 관계 확인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필적 고의로 여성에게 성병을 옮겼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K리그 현역 선수의 소속 구단이 사태를 파악 중이라고 설명했다.
9일 CBS노컷뉴스 등의 보도에 따르면 경기 시흥경찰서는 K리그 현역 선수 A씨를 지난 5월 불구속 송치했다.
A씨는 본인이 성병에 감염된 상태라는 점을 알고도 여성과 성관계를 가져 병을 옮겼다는 혐의를 받는다.
A씨는 현재 K리그에서 활동 중인 현역 선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미필적 고의로 여성에게 성병을 옮겼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K리그 현역 선수의 소속 구단이 사태를 파악 중이라고 설명했다.
9일 CBS노컷뉴스 등의 보도에 따르면 경기 시흥경찰서는 K리그 현역 선수 A씨를 지난 5월 불구속 송치했다. 사건을 송치 받은 수원지검 안산지청이 해당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
A씨는 본인이 성병에 감염된 상태라는 점을 알고도 여성과 성관계를 가져 병을 옮겼다는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미필적 고의'가 있었다고 보고 상해 혐의를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현재 K리그에서 활동 중인 현역 선수다. 해당 선수의 소속 구단 관계자는 "기사를 통해 파악하고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놓았다.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역 K리그 선수 성병 고의 전파 혐의...함께 생활한 동료들 괜찮나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유럽축구 배낭여행, 여름방학 맞아 '문화 기행'으로 업그레이드...토트넘-뮌헨 경기 직관 - 풋볼
- 토트넘, 한국 부동산 투자? 경상북도에 지상 4층 건물 존재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축구여신' 아나운서의 '눈이 번쩍 붉은 시스루' 자신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애로부부' 국가대표 출신 K리거 불륜?...상간녀 지목 당사자 '법적대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임영웅 효과 터졌다' 산업 전체가 놀란 '뜨거운 반응'... 5배 폭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홍명보 애제자’ 정우영, 중동 떠나 울산 이적… 돌고 돌아 고향에서 K리그 데뷔한
- ‘토트넘 넘어 PL, 분데스리가까지’ 생일 축하받으며 복귀한 손흥민, 새 시즌 준비 시작 - 풋볼
- ‘비운의 천재’ 알칸타라, 은퇴 후 바르셀로나 코치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유럽의 홍명보?…웨일스, 차기 감독으로 자국 레전드 낙점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