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얼반 라이드’로 증명할 크리에이티브돌 진가…타이틀곡 이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신보 내 높은 참여도로 '크리에이티브돌' 진가를 발휘한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식 SNS에 다크비의 미니 8집 '얼반 라이드'(Urban Ride)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다크비는 작사, 작곡, 안무 창작까지 모두 가능한 전천후 그룹인 만큼 이번 앨범 역시 멤버들의 참여도가 두드러진다.
한편, 다크비의 미니 8집 '얼반 라이드'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신보 내 높은 참여도로 ‘크리에이티브돌’ 진가를 발휘한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식 SNS에 다크비의 미니 8집 ‘얼반 라이드’(Urban Ride)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플러팅 엑스’(Flirting X)를 비롯해 ‘스타’(Star) ‘태권도’(TAEKWONDO) ‘나그네(Traveler)’ ‘렛츠 댄스’(LET'S DANCE) 등 다크비만의 감각적인 무드로 꽉 채운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다크비는 작사, 작곡, 안무 창작까지 모두 가능한 전천후 그룹인 만큼 이번 앨범 역시 멤버들의 참여도가 두드러진다.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예고한 가운데 타이틀곡 ‘플러팅 엑스’에는 리더 이찬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이어 수록곡 ‘나그네’에는 멤버 GK가, ‘렛츠 댄스’에는 이찬, 디원, GK가 차례로 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한층 진화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다.
전작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하는 다크비는 매 앨범 각종 글로벌 지표에서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며 ‘글로벌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오는 8월 3일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를 거쳐 미주와 유럽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한다.
한편, 다크비의 미니 8집 ‘얼반 라이드’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영부인 문자 유출, 누군가 했더니…무능으로 대패의 맛 남긴 자"
- 배현진 "당원·지지자, '한동훈'에 운전대 맡기고 싶어해"
- '피 토한 사진' 올린 정유라, 또 생활고 호소
- 영탁 "합의나 선처없다"…법적 대응 칼 빼들었다
- 돌풍, 제2의 조국 사태 예고하다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