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대통령 조성하, 김경남 비자금 상납 폭로…송승헌, 오연서에 "날 믿어" [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조성하가 김경남에게 불법 비자금을 받았다는 사실을 밝혔다.
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 11회에서는 최상호(조성하 분)가 제프리 정(김경남)에게 의원 시절 선거 자금을 받았다고 고백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조성하가 김경남에게 불법 비자금을 받았다는 사실을 밝혔다.
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 11회에서는 최상호(조성하 분)가 제프리 정(김경남)에게 의원 시절 선거 자금을 받았다고 고백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덱스(고윤)는 제프리 정의 지시를 받아 아지트를 습격했고, 강하리(송승헌)와 팀원들은 칼부림을 벌였다. 다행히 강하리와 팀원들은 아지트에서 벗어날 수 있었고, 강하리는 정수민(오연서)을 찾아갔다.
강하리는 "그동안 우리한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요?"라며 밝혔고, 정수민은 "그걸 내가 알아야 하나?"라며 쏘아붙였다. 강하리는 정수민이 약을 먹으려 하자 "무슨 약이에요"라며 만류했고, 정수민은 "안 죽어요. 죽어도 그만이고"라며 못박았다.
강하리는 "아지트 습격당했어요. 장 검사님도요. 지금 많이 위독하세요. 수민 씨가 왜 이러는지 알아요. 아는데 그쯤 해둬요"라며 전했고, 정수민은 "언제부터 알고 있었어요? 그놈이랑 아저씨 관계"라며 추궁했다.
정수민은 과거 최상호(조성하)가 제프리 정(김경남)과 손잡았다는 것을 알고 배신감을 느끼고 있었고, 강하리는 "둘 사이 뭔가가 있다는 건 처음부터. 대선 과정에서 딜을 했다는 건 얼마 전에요"라며 전했다.
정수민은 "그걸 알면서도 왜. 왜 아저씨를 비호하는 거죠?"라며 의아해했고, 강하리는 "확인했으니까. 과거 둘 사이에 무슨 거래가 오갔든 지금 대통령이 그놈을 무너뜨리려고 하는 건 사실이니까요"라며 당부했다.
정수민은 "그걸 어떻게 나한테 믿으란 거죠?"라며 분노했고, 강하리는 "그 믿음의 답은 수민 씨가 알겠죠"라며 서류 봉투를 건네고 자리를 떠났다.
이후 정수민은 강하리에게 "나는 복수심 때문에 이 일을 시작했지만 아저씨는 대의를 위해서 이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어요. 내가 어릴 때부터 봤던 아저씨는 그런 사람이었거든요. 절대 선 같은. 그래서 아저씨한테 비리가 있다는 걸 그땐 도저히 받아들일 수가 없었나 봐요"라며 털어놨다.
강하리는 "지금은요? 지금은 좀 받아들여졌어요?"라며 질문했고, 정수민은 "받아들였다기보단 애써 외면 중이죠. 뭐 동기야 어쨌든 하리 씨 말대로라면 목적은 같은 거니까"라며 제프리 정을 향한 복수심을 드러냈다.
강하리는 "난 애초에 절대 선 절대 악 같은 건 없다고 생각해요. 그저 매 선택의 순간마다 최선과 최악이 있을 뿐이지. 내가 알게 된 최상호는 지금 이 선택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뭐 그리 정 못 믿겠다면 당분간은 나를 한번 믿어 봐요. 내 진실함을"이라며 위로했다.
특히 최상호는 기자들 앞에서 "대선을 앞둔 의원 시절부터 선거 자금 명목으로 비자금을 꾸준히 받아온 것이 사실입니다"라며 시인했다.
강하리 역시 자신이 저지른 범죄들의 배후가 제프리 정이라고 폭로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속도로서 "가족 다 죽여버려"→골프채 난타…현행범 체포
- 조민웅, 자택서 사망 "모친이 발견"…동료·팬들 비통
- 남보라, 다섯째 동생 사망·발달장애 동생…"울 수 없었다"
- "건방지게 왜" 이효리, 母에 순종?…♥이상순 '깜짝'
- '만취 사망사고' DJ 예송, 징역 10년…"국위선양" 선처 호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