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리섬 간 제니, 스카프 두르고 잇몸 미소 '영앤리치의 삶'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여유로운 근황을 공개했다.
8일 제니는 "Salute Capri"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제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찾은 이탈리아 남부 카프리섬에서 여유를 즐겼다.
제니는 쇼 참석을 위해 준비하는 틈틈이 휴양지에서의 여유를 즐기는 비하인드를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여유로운 근황을 공개했다.
8일 제니는 "Salute Capri"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제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찾은 이탈리아 남부 카프리섬에서 여유를 즐겼다.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스카프를 두른 제니는 청록색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미모를 뽐냈다.
제니는 쇼 참석을 위해 준비하는 틈틈이 휴양지에서의 여유를 즐기는 비하인드를 담고 있다.
제니는 최근 한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서 파격 시스루 의상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속옷이 비치는 블랙 초미니 시스루 드레스에 블랙 시스루 스타킹을 매치했다. 섹시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에, 레게 머리와 코 피어싱 등을 더해 힙한 감성까지 놓치지 않아 이목을 모았다.
사진= 제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다섯째 동생 사망·발달장애 동생…"울 수 없었다"
- 조민웅, 자택서 사망 "모친이 발견"…동료·팬들 비통
- 양정아 "김승수와 동거→쌍둥이 임신+결혼 루머" 가짜뉴스에 황당 (미우새)[종합]
- 버닝썬 해명=♥현아와 결혼 때문?…용준형, 왜 지금인가 했더니 [엑's 이슈]
- '탈북 방송인' 전철우 "베트남서 4억 사기→제주에서 사업 중" 근황 (알토란)
- '편애·홀대 논란' 독박 쓴 이찬원…배우·가수·방송인★ '공개 응원' 쏟아져 [종합]
- 김준호, '♥김지민'에 눈물의 프러포즈 대성공…"내 마지막 사랑 되어줘" (미우새)[전일야화]
- "여러 번 동의 구했다" 유병재, ♥'한소희 닮은꼴'과 열애→"정상적 관계" 해명 (핑계고)[종합]
- '55세' 엄정화, ♥애인 있었나?…"결혼하기 좋은 시기, 편한 친구처럼" (엄정화TV)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