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골프협회장배 생활체육 전국골프대회 개막…생활체육 골프 최강자 가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골프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제20회 대한골프협회장배 생활체육 전국골프대회가 오늘부터 이틀간 제주도 서귀포시 테디밸리골프&리조트에서 개최된다.
대한골프협회장배 타이틀을 내걸고 전국대회로 열리는 것은 작년 엘리시안제주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강형모 대한골프협회 회장은 "본 대회를 통해 생활 속에서 골프 활동이 더욱 부흥하여 전 국민적 종목으로서 생활체육의 저변확대를 위한 기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골프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제20회 대한골프협회장배 생활체육 전국골프대회가 오늘부터 이틀간 제주도 서귀포시 테디밸리골프&리조트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19세 이상 전국 동호인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한 생활체육 대회다. 대한골프협회장배 타이틀을 내걸고 전국대회로 열리는 것은 작년 엘리시안제주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생활체육의 활성화 뿐만 아니라 진정한 생활체육 최강자를 선발하는 대회로 자리매김한다는 취지에서다.
대한골프협회 회원사인 테디밸리골프&리조트도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 이번 대회가 엔데믹 이후 침체되어 가는 제주도 골프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모멘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 대회를 유치했다.
대한골프협회 부회장이자 생활체육위원회 위원장인 강용범 부회장을 비롯한 위원들은 기념 골프볼과 천연 비누세트, 에코백, 고려한백 썬크림 등 기념품, 시상품 등을 후원했다. 불스원, 일양약품, 노랑통닭, 제주양식수협 등이 후원했다.
대한골프협회는 참가 동호인들을 위해 그린피 지원과 기념품을 지원했다. 강형모 대한골프협회 회장은 “본 대회를 통해 생활 속에서 골프 활동이 더욱 부흥하여 전 국민적 종목으로서 생활체육의 저변확대를 위한 기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고 돌아 홍명보… “원팀·기강·국내체류 등 필요했다”
- ‘무고 논란’ 동탄경찰서, 1년6개월치 성범죄 사건 전수 조사
- “너 냄새나” 직장 동료 세탁기에 돌린 日 회사원 체포
- 음바페도 비난하는 佛극우 르펜, 우크라 지원 축소 예고
- “나는 행복합니다” 떼창도 함께… 한화 회장님 야구 사랑
- ‘팬텀싱어2’ 조민웅, 심장마비로 사망…향년 37세
- ‘김여사 문자 무시’ 파동에… 대통령실 “끌어들이지 말라”
- 바이든 “사퇴 없다” 정면 돌파… 당내 결단 요구 확산
- 이번엔 서울역 인근서… 80대 운전자 차량 인도 덮쳐
- “손흥민, 용인 조축 떴다” 2천명 몰려 난리…경찰 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