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등장할 에반게리온... 4인방 콜라보 정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과 인기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과의 협업에 앞서 정보를 공개했다.
8일 컴투스는 콜라보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크로니클' '에반게리온'이 협업한 정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페이지에 따르면 콜라보는 에반게리온 주인공 4인방인 신지, 아스카, 레이, 마리가 '크로니클'의 소환수로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과 인기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과의 협업에 앞서 정보를 공개했다.
8일 컴투스는 콜라보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크로니클' '에반게리온'이 협업한 정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페이지에 따르면 콜라보는 에반게리온 주인공 4인방인 신지, 아스카, 레이, 마리가 '크로니클'의 소환수로 등장한다. 콜라보는 오는 11일 예정돼 있다.
이번 협업은 차원 폭풍을 타고 온 에반게리온 파일럿들이 라힐 왕국을 수호하던 지아니 앞에 갑자기 나타난 사도를 막아내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4명의 파일럿들은 롱기누스의 창을 이용해 '크로니클'에만 등장하는 오리지널 사도 ‘모르도’를 우주 밖으로 몰아내고, 2주 뒤 재개될 공격을 막기 위해 사도를 분석해 만들어낸 생물을 상대하며 훈련을 시작한다.
에반게리온 파일럿들은 각각 두 가지 속성으로 등장한다. 초호기 파일럿 ‘신지’는 전사형 소환수로 물과 어둠 속성, 0호기 파일럿 ‘레이’는 기사형 소환수로 바람과 빛 속성, ‘아스카’는 암살자형 불과 어둠 속성의 소환수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마리’는 궁수형 불과 빛 속성 소환수로 각각 출현한다. 불, 물, 바람 속성 캐릭터는 플러그 슈트를 입고 있으며, 빛과 어둠 속성 소환수는 교복을 입고 있어 같은 캐릭터라도 속성에 따라 다른 매력을 자랑한다.
각 캐릭터는 애니메이션에서 묘사되는 전투 스타일에 맞춰 서로 다른 병과를 지니고 있으며 작품에 등장하는 무기를 그대로 사용한다. 이 밖에도 각 캐릭터들은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 있던 각종 기술들을 본 딴 다양한 스킬을 활용해 '크로니클' 세계관의 인물들과 함께 전투를 펼친다. 해당 소환수들은 콜라보 전용 소환서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주요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도 함께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신세기 에반게리온'은 1995년 방영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자 유명 감독-프로듀서인 안노 히데아키를 대표하는 IP다. 이후 안노 히데아키가 직접 기획과 각본, 총감독을 담당한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 시리즈' 4부작이 지난 2007년부터 2021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기존 팬들은 물론 새로운 유입된 팬층으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이끌어냈다.
사진=컴투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두 아이 아빠된다 "♥케이티 둘째 임신" 첫째 출산 1년만 경사 [공식입장]
- 조민웅, 자택서 사망 "모친이 발견"…동료·팬들 비통
- 현아♥용준형, 10월 결혼…소속사 측 "새로운 시작, 축복 당부" [공식입장]
- '이병헌♥' 이민정, 7개월 딸 뒤로 쿵…"놀라서 울어"
- 양정아 "김승수와 동거→쌍둥이 임신+결혼 루머" 가짜뉴스에 황당 (미우새)[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