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현아♥용준형, 15년전 한솥밥 식구→진짜 가족 된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 부부가 탄생한다.
이들의 인연은 1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현아와 용준형은 2009년,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포미닛과 비스트의 멤버로 데뷔했다.
2010년에는 현아의 첫 솔로 데뷔곡인 '체인지(Change)' 피처링을 용준형이 맡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아이돌 부부가 탄생한다. 이들의 인연은 1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현아와 용준형은 2009년,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포미닛과 비스트의 멤버로 데뷔했다. 연습생시절부터 따지면 더 오랜 기간 인연을 이어온 사이다.
공식적으로는 2009년부터 한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기 시작한 두 사람. 2010년에는 현아의 첫 솔로 데뷔곡인 '체인지(Change)' 피처링을 용준형이 맡기도 했다. 무려 14년 전 함께 음악 작업을 한 사이다.
그랬던 이들은 올해 초 '셀프 열애 공개'를 했다. 각자의 개인 채널에 함께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하면서 열애 중임을 알린 것. 이후 이들 소속사는 "아티스트 사생활"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으나, 사실상 열애 인정으로 해석됐다.
그렇게 공개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열애 공개 단 9개월 만인 오는 10월, 웨딩마치를 울린다. 10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소규모 결혼식을 진행하는 것.
어린시절 같은 소속사에서 데뷔, 오랜 인연을 이어온 것은 물론 어린시절 추억까지 함께 나눈 두 사람. 이들은 공개 연애 단 10개월 만인 오는 10월 백년가약을 맺으면서 '아이돌 부부'가 된다.
한편 1992년생인 현아는 지난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으나, 같은해 탈퇴했다. 이후 2009년 포미닛 멤버로 재데뷔해 2016년까지 팀 활동을 했으며 이후 솔로 가수 활동과 유닛 활동을 병행했다.
용준형은 1989년생으로, 현아보다 3살 연상이다. 그는 2009년 비스트 멤버로 데뷔했고, 이후 소속사를 옮기면서 팀명을 바꿔 하이라이트 멤버로 활동했다. 그러나 2019년 '버닝썬 게이트' 사건이 터진 당시 정준영과의 1대1 채팅방에서 불법 음란물을 본 것이 알려지면서 팀에서 탈퇴했다. 탈퇴 후 입대, 지난 2021년 소집해제됐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두 아이 아빠된다 "♥케이티 둘째 임신" 첫째 출산 1년만 경사 [공식입장]
- 조민웅, 자택서 사망 "모친이 발견"…동료·팬들 비통
- 현아♥용준형, 10월 결혼…소속사 측 "새로운 시작, 축복 당부" [공식입장]
- '이병헌♥' 이민정, 7개월 딸 뒤로 쿵…"놀라서 울어"
- 양정아 "김승수와 동거→쌍둥이 임신+결혼 루머" 가짜뉴스에 황당 (미우새)[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