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2D MMO ‘더 라그나로크’ 국내 사전예약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2D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더 라그나로크'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더 라그나로크는 그라비티 대표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비티는 2D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더 라그나로크’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더 라그나로크는 그라비티 대표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 2D 도트 캐릭터와 3D 배경 조합의 독특한 그래픽, 코스튬 등 원작의 요소를 모바일에 구현했다. 자유로운 거래 시스템과 던전 및 공성전, 일부 자동화 시스템도 그대로 적용했다.
더 라그나로크의 국내 사전예약은 이날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한다.
페이지 사전예약자에게는 론칭 후 루비 500개, 머리 코스튬, 100만 제니 등 특별 아이템을 준다. 앱 마켓 사전예약자에게는 한정판 칭호와 카드 및 코스튬 뽑기권을 각 10개씩 지급한다.
그라비티 정일태 사업 이사는 “22년 전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즐겼던 초창기 이용자부터 추억 속 그 시절만의 향수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기쁜 소식이 되었으면 한다”며 “국내 MMORPG의 한 획을 그었던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탁 "합의나 선처없다"…법적 대응 칼 빼들었다
- 韓측 "왜 이 시점에 공개됐나" vs 元측 "안 나왔다면 소환될 일 없었어"
- 국힘, 이 판국에 ‘읽씹’ 같은 소리…“꼴사납다”
- "날벼락 희생도 억울한데"…시청역 참사 유족에 날아든 80만원 청구서
- 전기차 캐즘에 휘청…LG엔솔, AMPC 제외 시 2개 분기 연속 적자(종합)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