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예술인 모여라' … 시흥시,‘청년 통통 릴레이 버스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흥시는 청년문화 예술 활성화의 일환으로 '청년 통통 릴레이 버스킹'을오는 20일부터 10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에 거북섬 웨이브파크 광장 일대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청년 통통 릴레이 버스킹'은 공연무대를 갈망하는 관내 공연예술가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공연예술 활동을 꿈꾸는 신진 청년 예술인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버스킹 공연은 디제이 쇼, 신진 청년예술인 공연, 지역 청년예술인 공연, 레크리에이션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흥시는 청년문화 예술 활성화의 일환으로 ‘청년 통통 릴레이 버스킹’을오는 20일부터 10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에 거북섬 웨이브파크 광장 일대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청년 통통 릴레이 버스킹’은 공연무대를 갈망하는 관내 공연예술가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공연예술 활동을 꿈꾸는 신진 청년 예술인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버스킹 공연은 디제이 쇼, 신진 청년예술인 공연, 지역 청년예술인 공연, 레크리에이션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된다. 공연은 관객 참여형으로, 예술가들과 관객들이 직접 소통하는 쌍방향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기존 밴드나 보컬에 그치는 획일화된 공연의 형태에서 벗어나 가야금 병창, 매직쇼,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흥시, 물놀이형 수경시설 83곳 관리 점검
- 시흥시, 공원 해수체험장·물놀이장 6일 개장
- 시흥시, 매주 토요일 '카약·바나나보트' 주말 체험 확대
- 시흥시, 클린에너지센터 준공…환경 개선 기대 높여
- 경기도, 시흥시 거북섬 마리나 레저선박 계류시설 내달 준공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