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모빌리티, '우떠 우산 DAY'… 장마철 맞이 깜짝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파모빌리티(대표 박정훈, 이하 '파파')가 장마철을 맞아 '우떠 우산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9일부터 파파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귀여운 우떠 캐릭터가 그려진 우산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파파의 다양한 서비스(바로 호출, 예약 호출, 휠체어카, 시간대절, 골프, 에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우떠 우산은 탑승 1회당 1개씩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파모빌리티(대표 박정훈, 이하 '파파')가 장마철을 맞아 '우떠 우산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9일부터 파파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귀여운 우떠 캐릭터가 그려진 우산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파파의 다양한 서비스(바로 호출, 예약 호출, 휠체어카, 시간대절, 골프, 에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우떠 우산은 탑승 1회당 1개씩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외국인 고객도 외국인 전용 예약 페이지(booking-papa)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링크는 파파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떠는 방탄소년단 진의 첫 솔로 앨범을 기념하여 만들어진 캐릭터로, 지난달 파파는 우떠 차량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우떠 차량은 외관뿐만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까지 특별하게 꾸며져 있으며, 우떠 우산 외에도 다양한 우떠 경품과 파파 쿠폰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우떠 복권” 이벤트도 7월 한달간 진행 중이다.
파파모빌리티 담당자는 "비 오는 날에도 고객들이 기분 좋은 이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우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동 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라며, 이번 장마철에는 파파와 함께 쾌적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탁 "합의나 선처없다"…법적 대응 칼 빼들었다
- [인터뷰] 인요한 "제3자 특검 추천?…한동훈, 절대 뱉지 말아야 될 얘기했다"
- 국힘, 이 판국에 ‘읽씹’ 같은 소리…“꼴사납다”
- 박정훈 "자해극 본질은 문자 유출…'한동훈 연판장' 누구 부탁인지 밝혀야"
- "날벼락 희생도 억울한데"…시청역 참사 유족에 날아든 80만원 청구서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