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수부, 안전한 해양 활동 장려 영상 공개…개그우먼 이수지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양수산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민의 안전한 해양 활동을 장려하는 캠페인 영상 3편을 선보인다.
영상은 개그우먼 이수지가 MZ 교포 제니로 변신해 구명조끼를 착용하지 않은 사람에게 해양 안전 중요성을 강조한다.
더불어 해양 활동 때 구명조끼 착용을 생활화하도록 독려하는 내용이다.
영상은 해수부와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KOMSA)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양수산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민의 안전한 해양 활동을 장려하는 캠페인 영상 3편을 선보인다.
영상은 개그우먼 이수지가 MZ 교포 제니로 변신해 구명조끼를 착용하지 않은 사람에게 해양 안전 중요성을 강조한다. 더불어 해양 활동 때 구명조끼 착용을 생활화하도록 독려하는 내용이다.
영상은 해수부와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KOMSA)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2주 간격으로 총 3편의 영상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더 많은 사람이 쉽게 접근하고 시청할 수 있도록 ‘숏폼(짧은 영상)’ 콘텐츠로도 제작해 구명조끼 착용 실천 메시지를 전파할 계획이다.
강도형 해수부 장관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숏폼 등 새로운 매체 환경에 맞춘 해양 안전 캠페인이 좋은 호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정훈 "자해극 본질은 문자 유출…'한동훈 연판장' 누구 부탁인지 밝혀야"
- 카페 女직원 음료에 이물질 탄 남성…"마실 때까지 지켜봐"
- [오늘 날씨] 중부 많은 비, 남부 찜통더위...비 오는 날 전기차 충전해도 될까?
- '지옥의 오르막'…상명대 앞 버스 노선 폐지에 '반발'
- 정부, 8일 미복귀 전공의 최종 처분안 확정…복지부 장관 직접 발표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강혜경 "명태균, 윤 대통령 당선 도우면 공천 문제없다고 말해"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