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D-7' 위너 이승훈, 취향 응축된 음악 세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너 이승훈이 자신만의 개성 강한 음악을 예고했다.
위너 이승훈의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제목은 '딱 내 스타일이야'라고 YG엔터테인먼트가 8일 밝혔다.
이승훈이 담아낸 자신만의 스타일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제목이다.
YG 측은 "'딱 내 스타일이야'는 자신의 취향을 당당하게 밝히고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곡"이라며 "이승훈만의 독창성이 녹아든 이지 리스닝 음악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위너 이승훈이 자신만의 개성 강한 음악을 예고했다.
위너 이승훈의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제목은 '딱 내 스타일이야'라고 YG엔터테인먼트가 8일 밝혔다.
이승훈이 담아낸 자신만의 스타일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제목이다. 앞서 공개한 앨범명 [MY TYPE], 그의 일상을 투영한 앨범 재킷 등의 티저들과도 연결되는 지점.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미국 서부 영화를 떠오르게 하는 유니크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로고에 숨겨진 권총 이미지와 총구를 연상케 하는 프레임이 시선을 끈 가운데, 그 중심에 가죽으로 만들어진 카우보이 모자가 이승훈이 펼쳐낼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은 이승훈이 작사·작곡 전반에 참여하고 위너 송민호가 지원사격에 나서 남다른 시너지가 기대된다. 여기에 DEE.P, WHERE THE NOISE, THE MUZE 등 실력파 프로듀서진도 힘을 보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YG 측은 "'딱 내 스타일이야'는 자신의 취향을 당당하게 밝히고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곡"이라며 "이승훈만의 독창성이 녹아든 이지 리스닝 음악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이승훈은 오는 7월 15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MY TYPE]를 발표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장우혁과 다정…♥남친까지 등판
- 엄정화 "남자친구 생겼다" 깜짝 발표…"축하해요" 쇄도
- 양정아 "김승수와 동거→쌍둥이 임신+결혼 루머" 가짜뉴스에 황당 (미우새)[종합]
- '팬텀싱어2' 조민웅, 37세 나이로 사망…갑작스러운 비보
- 박서진, 동생 건강 검진 결과에 '눈물'…"돌아가신 형들이랑 같은 증세" (살림남)[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