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훈정 감독 첫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 8월 14일 디즈니플러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폭군'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예고했다.
8일 디즈니플러스는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의 공개일을 8월 14일로 확정했다고 밝히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푸른 색감 위로 붉은색의 강렬한 타이틀이 대비를 이룬다.
'신세계', '마녀' 등을 연출한 박훈정 감독의 첫 오리지널 시리즈로 주목받은 '폭군'에는 배우 차승원부터 김선호, 김강우 등 앞서 박 감독과 호흡을 맞춘 배우들이 다수 합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승원·김강우·김선호 출연
‘폭군’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예고했다.
8일 디즈니플러스는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의 공개일을 8월 14일로 확정했다고 밝히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다.
포스터는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푸른 색감 위로 붉은색의 강렬한 타이틀이 대비를 이룬다. 산산조각 난 샘플 용기 틈으로 피어오르는 정체불명의 검은 아지랑이는 세상에 나와서는 안될 존재의 등장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마지막 샘플이 사라졌다”는 카피가 더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신세계’, ‘마녀’ 등을 연출한 박훈정 감독의 첫 오리지널 시리즈로 주목받은 ‘폭군’에는 배우 차승원부터 김선호, 김강우 등 앞서 박 감독과 호흡을 맞춘 배우들이 다수 합류했다. 또한 김다미, 신시아, 강태주를 발굴해 낸 박 감독이 새롭게 선택한 신예 조윤수가 박훈정 세계관의 새로운 히로인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정훈 "자해극 본질은 문자 유출…'한동훈 연판장' 누구 부탁인지 밝혀야"
- 카페 女직원 음료에 이물질 탄 남성…"마실 때까지 지켜봐"
- [오늘 날씨] 중부 많은 비, 남부 찜통더위...비 오는 날 전기차 충전해도 될까?
- '지옥의 오르막'…상명대 앞 버스 노선 폐지에 '반발'
- O형 낳고 '풍비박산'… AB형·O형 부부 '친자 검사' 충돌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