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신보 ‘얼반 라이드’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신보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다크비는 8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8집 '얼반 라이드'(Urban Ride)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얼반 라이드'는 다크비가 미니 7집 '힙'(HIP)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한편, 다크비의 미니 8집 '얼반 라이드'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신보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다크비는 8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8집 ‘얼반 라이드’(Urban Ride)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앨범 타이틀이 처음 공개된 가운데, 매거진 형식으로 제작된 이미지는 다양한 스티커로 꾸며져 힙한 매력을 배가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다크비는 오는 9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푸티지 코레오그래피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얼반 라이드’는 다크비가 미니 7집 ‘힙’(HIP)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로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예고한 바, 다크비가 신보로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다크비는 매 앨범 각종 글로벌 지표에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글로벌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이들은 오는 8월 3일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를 거쳐 미주와 유럽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다크 스테이지’(DARK STRANGE)를 개최한다.
한편, 다크비의 미니 8집 ‘얼반 라이드’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정훈 "자해극 본질은 문자 유출…'한동훈 연판장' 누구 부탁인지 밝혀야"
- 카페 女직원 음료에 이물질 탄 남성…"마실 때까지 지켜봐"
- [오늘 날씨] 중부 많은 비, 남부 찜통더위...비 오는 날 전기차 충전해도 될까?
- '지옥의 오르막'…상명대 앞 버스 노선 폐지에 '반발'
- O형 낳고 '풍비박산'… AB형·O형 부부 '친자 검사' 충돌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고영표 부진 지운 곽빈, 일본야구 평균자책점 1위 눌렀다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