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3 개항살롱, ‘여름특집 공방체험’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는 오는 16일부터 1883 개항살롱에서 '여름특집 공방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방학을 맞아 개항장을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이 인천 아트 플랫폼에 위치한 1883개항살롱에서 뜨개질 가방, 유리 공예, 나무 수납함, 향수 만들기 등 4가지 공방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시는 오는 16일부터 1883 개항살롱에서 ‘여름특집 공방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방학을 맞아 개항장을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이 인천 아트 플랫폼에 위치한 1883개항살롱에서 뜨개질 가방, 유리 공예, 나무 수납함, 향수 만들기 등 4가지 공방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인천시가 주관하며 인천관광공사는 인천e지 앱과 연계해 쿠폰 결제 등 재료비 등을 지원한다.
여름특집 공방체험은 총 5주간 20회 운영되며, 16일부터 다음 달 18일 까지 매주 화요일 ‘목공예’, 수요일 ‘글라스 아트 무드등’, ‘향수 만들기’, 일요일 ‘뜨개질 체험이 각각 진행된다.
접수는 1883개항살롱을 방문, 접수하면 되며, 확정 참여자는 사전에 ‘인천e지’ 앱을 다운 받아 회원가입 해야 한다.
류윤기 인천시 글로벌도시국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해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데 이어, 인천 아트플랫폼과 개항장을 찾는 방문객에게 이색 체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개항장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개항장 공방체험’은 한지부채, 모스큐브, 여권 지갑 등 체험 품목으로 시민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인 바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정훈 "자해극 본질은 문자 유출…'한동훈 연판장' 누구 부탁인지 밝혀야"
- 카페 女직원 음료에 이물질 탄 남성…"마실 때까지 지켜봐"
- [오늘 날씨] 중부 많은 비, 남부 찜통더위...비 오는 날 전기차 충전해도 될까?
- '지옥의 오르막'…상명대 앞 버스 노선 폐지에 '반발'
- 정부, 8일 미복귀 전공의 최종 처분안 확정…복지부 장관 직접 발표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이재명 '경기도 법카 유용' 혐의 5번째 기소…"1억653만원 사적 사용"
- "해도해도 너무하네"…검찰, '법카 유용' 이재명 추가 기소에 민주당 발끈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시장이 상암까지…' 통영시, 스포츠마케팅 괄목할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