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대구 달서구 취약계층 위해 도시락 전달…1천만 원 상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이 대구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도시락 봉사활동을 펼쳤다.
임영웅 팬클럽 '위드히어로 대구‧경북'은 지난 6일 대구 달서구 지역 취약계층 250명에게 1,000만 원 상당의 도시락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위드히어로 대구‧경북' 관계자는 "매년 취약계층들을 위한 도시락 지원과 연탄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참여하고자 기획하면 회원들의 열기가 금방 달아오른다"라며 "매년 모이는 후원금이 늘어날 때마다 팬클럽의 한 사람으로서 서로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이 대구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도시락 봉사활동을 펼쳤다.
임영웅 팬클럽 '위드히어로 대구‧경북'은 지난 6일 대구 달서구 지역 취약계층 250명에게 1,000만 원 상당의 도시락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위드히어로 대구‧경북 회원 39명과 대구 자원봉사단 3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뜨거운 불 앞에서 조리하고 포장하면서도 모두 받는 분들을 생각하며 기쁜 마음으로 즐겁게 봉사했다. 이들은 완성된 도시락을 거동이 불편한 분들께 직접 방문해 전달했으며, 정리가 힘든 분들을 위해 음식 설명과 함께 냉장고 정리까지 도와드렸다.
복지관에 직접 오신 분들도 도시락을 받으며 매우 고마워하고 좋아했다. 받은 분 중에는 2022년 도시락 봉사를 기억하는 분들도 있어 봉사자들은 더욱 보람을 느꼈다. 팬들은 "봉사 당일이 임영웅 단편영화 공개일이어서 봉사활동을 마치고 다 함께 영화를 시청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날이었다"라고 전했다.
'위드히어로 대구‧경북' 관계자는 "매년 취약계층들을 위한 도시락 지원과 연탄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참여하고자 기획하면 회원들의 열기가 금방 달아오른다"라며 "매년 모이는 후원금이 늘어날 때마다 팬클럽의 한 사람으로서 서로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드히어로 대구‧경북'은 작년에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해 6월 16일 임영웅 생일에는 대구 지역 내 발달장애인 아동 60여 명을 대상으로 응원 메시지와 616만 원 상당의 축구화를 전달하는 'Hero 슛돌이' 활동을 진행했다. 그리고 연말에는 포항 취약계층 어르신 세대에 '사랑모아 연탄' 9,600장을 전달한 바 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웅=여미새"vs前연인 "낙태 한두 번 겪니" 반전 녹취?…폭로ing [엑's 이슈]
- '팬텀싱어2' 조민웅, 37세 나이로 사망…갑작스러운 비보
- 박서진, 동생 건강 검진 결과에 '눈물'…"돌아가신 형들이랑 같은 증세" (살림남)[종합]
- 최화정, 비키니 차림 라디오 속사정…"손 덜덜 떨어, 동영상은 처음" (미우새)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