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된 김나영, 방송 출연에 긴장 "10여년만 생방" (노필터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이 오랜만에 방송 출연을 하게 되자 긴장감을 드러냈다.
7일 김나영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는 '방송국 가서 라디오 출연도 하고 구내식당 밥도 먹는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봉태규가 DJ로 활약하고 있는 라디오 생방송에 출연하기 위해 이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오랜만에 방송 출연을 하게 되자 긴장감을 드러냈다.
7일 김나영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는 '방송국 가서 라디오 출연도 하고 구내식당 밥도 먹는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봉태규가 DJ로 활약하고 있는 라디오 생방송에 출연하기 위해 이동했다. 그는 "이게 너무 생방이지 않나. 십몇년 만이다. 나 실수하면 어떡하냐. 방송을 되게 오랫동안 안 하고 유튜브 같은 거 많이 하다 보니까 비방용 (멘트를) 많이할 것 같은 느낌"이라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이에 스태프는 "라디오 처음 나갔을 때 기억 나냐"고 묻기도. 그러자 김나영은 "처음 나갔을 때? 기억 안 난다. 너무 옛날이라. 20몇년 전"이라고 답했다
또한 그는 "너무 잘해서 DJ 꿰차는 거 아니냐. 안 된다. 나 매일 출근 못 한다"며 너스레를 떨더니 "화이팅. 할 수 있다.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모두가 나를 좋아한다. 나는 잘한다. 나의 목소리는 낮다. 화이팅"이라며 발성 연습을 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노필터TV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웅=여미새"vs前연인 "낙태 한두 번 겪니" 반전 녹취?…폭로ing [엑's 이슈]
- '팬텀싱어2' 조민웅, 37세 나이로 사망…갑작스러운 비보
- 박서진, 동생 건강 검진 결과에 '눈물'…"돌아가신 형들이랑 같은 증세" (살림남)[종합]
- 최화정, 비키니 차림 라디오 속사정…"손 덜덜 떨어, 동영상은 처음" (미우새)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