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子' 은우, 31개월에 남다른 어휘력…최지우 감탄 "너무 예쁘게 말해" (슈돌)[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 김준호 아들 은우가 남다른 언어 구사력을 자랑했다.
이날 김준호는 인형 동물들과 함께 아들 은우를 위한 무서움 극복 프로젝트에 도전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31개월 은우의 남다른 언어 능력을 자랑하기도.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준호 은우 부자가 라디오 '파워타임' 최연소 게스트로 출연한 비하인드가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슈돌' 김준호 아들 은우가 남다른 언어 구사력을 자랑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호이! 호이! 모두 다 이루어져라~’편으로 2MC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 제이쓴, 문희준, 최민환, 딘딘이 함께했다.
이날 김준호는 인형 동물들과 함께 아들 은우를 위한 무서움 극복 프로젝트에 도전했다.
그는 "지내다 보니, 책에 있는 동물이나 인형처럼 가짜 동물들을 무서워하더라"며 은우가 동물들과 친숙해질 수 있도록 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31개월 은우의 남다른 언어 능력을 자랑하기도.
은우가 동생 정우에게 "뻥튀기 먹어서 고생했어"라며 다정한 말을 건네자 스튜디오 MC들은 "31개월이 '고생했어'라는 말을 한다니"라며 놀라워했다.
그러자 김준호는 "일 끝나고 밥 먹고 있으면 은우가 와서 '고생했어'라고 한다. 말뜻을 아는 것 같다"고 전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은우가 '섬집아기'를 부르자 김준호는 "저 노래를 부른지 나도 몰랐다. 엄마가 부르기는 하는데 은우가 부르는 걸 처음 봤다"며 놀라워하기도.
이에 문희준은 "준호 씨 은우에 대해서 아는 게 있냐"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준호 은우 부자가 라디오 '파워타임' 최연소 게스트로 출연한 비하인드가 그려졌다.
이날 김준호와 은우는 라디오 임시 DJ 김호영과 만나 역대급 케미를 자랑했다.
은우가 동생 정우에게 "맛있게 먹어"라고 하자 스튜디오의 최지우는 "말을 어떻게 저렇게 예쁘게 하냐"며 감탄하기도.
이날 김준호와 우 형제는 김호영과 함께 식사를 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딘딘이 37개월 조카 니꼴로와 함께 등장해 남다른 조카 사랑을 드러냈다.
딘딘은 조카 니꼴로와 함께 물놀이를 하며 추억을 쌓는가 하면, 이발병 출신이라는 경력을 살려 니꼴로의 이발까지 손수 맡아 조카 바보 면모를 자랑했다.
사진=KBS 2TV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팬텀싱어2' 조민웅, 37세 나이로 사망…갑작스러운 비보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박서진, 동생 건강 검진 결과에 '눈물'…"돌아가신 형들이랑 같은 증세" (살림남)[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