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모녀, 변했다 '이마 키스'→할리우드 진출까지? "코 골아도 귀여워" (여행갈래)[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 모녀가 여행 마지막 날, 확 바뀐 모습으로 서로를 대했다.
7일 방송한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이하 '여행갈래')에는 이효리 모녀의 마지막 여행기가 담겼다.
이날 엄마는 잠을 자는 이효리를 껴 안으며 "숨소리 가까이서 오랜만에 듣는다. 코 고는 것도 귀엽더라"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엄마는 딸의 신발끈을 직접 묶어주는가하면 케이블카를 기다리며 사진을 찍다가 이효리에게 먼저 코 뽀뽀를 하자고 제안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효리 모녀가 여행 마지막 날, 확 바뀐 모습으로 서로를 대했다.
7일 방송한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이하 '여행갈래')에는 이효리 모녀의 마지막 여행기가 담겼다.
이날 엄마는 잠을 자는 이효리를 껴 안으며 "숨소리 가까이서 오랜만에 듣는다. 코 고는 것도 귀엽더라"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기분 좋게 취침한 모녀. 아침부터 이효리는 엄마에게 씻으라고 권하며 요리에 나섰다.
이효리는 "엄마가 어제 파스타 해드렸더니 된장찌개 먹고 싶었다고 하더라. 예전 같으면 만들었는데 그런 말 왜 하냐고 달려들었을 텐데 피식 웃음 나며 내일 해드려야겠다 생각이 들었다"며 달라진 마음가짐을 이야기했다.
그는 "어려운 거 아니고 내가 잘하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이효리의 모친은 "사시사철 먹어도 된장찌개는 질리지가 않는다"라며 최애 음식을 밝히며 이효리에게 "된장찌개도 잘 끓인다"며 미소지었다.
이효리는 고사리를 먹다가 "엄마가 이 고사리를 따서 시집을 왔단 말이냐"라며 엄마의 과거를 언급했고, 엄마는 "이거 몇년간 팔아서 모으고 혼수해서 시집을 왔다"라고 추억을 짚으며 회상에 잠겼다.
이어 두 모녀는 엄마가 원하던 케이블카를 타러갔다
우중충한 날씨에도 이효리는 "초록색 나무는 잘 보일 거다", "우리가 정상에 올라가면 햇빛이 보이지 않을까" 등의 기대를 표했다.
이효리는 엄마와 키오스크로 티켓을 구입한 후 탑승 위치로 올라가다가 문득 자신이 염색해준 흰머리를 보며 "머리가 새까마니 보기 좋다"고 칭찬했다.
이에 엄마는 "진작 해주지. 하얀 머리로 돌아다니게 만들고"라고 투정을 부렸고 이효리는 "미안해"라며 엄마에게 애교를 부렸다.
이를 본 모친은 "변했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엄마는 딸의 신발끈을 직접 묶어주는가하면 케이블카를 기다리며 사진을 찍다가 이효리에게 먼저 코 뽀뽀를 하자고 제안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엄마는 이효리에게 먼저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하기도. 그간 부끄럽다며 사진 찍기를 피해 온 그이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이효리 또한 "엄마가 사진 좀 찍어달라고 말하는 게 너무 기뻤다. 그 순간이 너무 좋았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모녀는 오리배를 타러 갔다.
둘은 오붓하게 오리배를 타며 깊은 대화를 이야기하는데, 이효리는 "엄마는 충분히 젊고 뭐든지 잘 배운다. 무궁무진한 게 보이는데 자꾸 아니라고, 늦었다고 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나도 지금 그러더라. 더 음악하고 활동해라 하면 다 늙어서, 뭘 또 하냐 이런다"며 자기 또한 엄마가 하던 말을 하고 있음을 밝혔다.
엄마는 "늙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거라더라. 네 마음껏 나래를 펼치고 하고픈 거 다 해라"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이효리는 "그걸 엄마한테 대입 시켜봐라. 엄마는 할리우드 가서 활동 하라고 해도 할 사람이다"라고 답답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JTBC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팬텀싱어2' 조민웅, 37세 나이로 사망…갑작스러운 비보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박서진, 동생 건강 검진 결과에 '눈물'…"돌아가신 형들이랑 같은 증세" (살림남)[종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