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불편' 한화 노시환, 후반기 앞두고 1군 엔트리 말소…8일 재검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이글스 노시환(24)이 부상으로 1군 엔트리에서 빠졌다.
한화는 7일 노시환을 1군 엔트리에서 제외하고, 김강민을 등록했다.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된 노시환은 최소 열흘 이상 회복이 필요한 상태로 알려졌다.
지난해 홈런왕과 타점왕에 오른 노시환은 올 시즌 전반기 82경기 타율 0.267, 18홈런, 60타점, OPS 0.805을 기록한 한화 타선의 핵심 전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 이글스 노시환(24)이 부상으로 1군 엔트리에서 빠졌다.
한화는 7일 노시환을 1군 엔트리에서 제외하고, 김강민을 등록했다. 올 시즌 첫 1군 제외다.
지난 5일 올스타전 홈런 더비에 참가했던 노시환은 이튿날 어깨가 불편해 올스타전에는 참가하지 못했다.
구단 관계자는 “노시환이 좌측 어깨 통증에 따른 병원 검진으로 올스타전 행사 참여가 어렵게 됐다”고 전했다.
노시환은 8일 재검진을 통해 정확한 몸 상태를 확인할 예정이다.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된 노시환은 최소 열흘 이상 회복이 필요한 상태로 알려졌다.
후반기(9일~) 반격을 꾀하는 한화로서는 악재다. 지난해 홈런왕과 타점왕에 오른 노시환은 올 시즌 전반기 82경기 타율 0.267, 18홈런, 60타점, OPS 0.805을 기록한 한화 타선의 핵심 전력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축구협회, 돌고 돌아 홍명보 감독 내정…축구팬들도 당혹
- KIA·LG 27년 만에 한국시리즈 성사? 관건은 롯데·키움
- 고향사랑기부제, 지역 스포츠 재원에도 활용해야
- '수적 우위' 브라질, 우루과이에 져 8강 탈락…코파 4강 대진표 완성
- 유로2024 4강 대진표 완성…잉글랜드 우려
- 주진우 "이재명, 침묵으로 생중계 반대 동조"…민주당 "허위사실, 사과해야"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불허'에 "국민 알권리 묵살 아쉬워"
- 문다혜 '제주 불법 숙박업' 혐의 모두 인정…이번 주 검찰 송치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명예회복 노리는 한국야구, 대만 쇼크 없어야 4강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