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촬영 중 장동건과 싸웠다니 "모델로 연예계 데뷔" (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요원이 8년 만에 예능에 출연했다.
허영만은 이요원에게 "연예계 데뷔는 어쩌다 하게 됐냐"고 물었고 이요원은 "처음에는 아르바이트 형식으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고 답했다.
허영만은 "광고 찍다가 장동건과 싸웠다더라"며 이요원의 과거를 짚었다.
다양한 CF를 찍으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거듭났던 이요원을 회상한 허영만은 "장동건과 싸울 정도면 그레이드가 엄청나다"며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요원이 8년 만에 예능에 출연했다.
7일 방송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배우 이요원이 출연해 경기도 수원 밥상을 찾으러 떠났다.
이날 이요원에게 허영만은 "남편 셔츠를 입고 온 거냐"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요원은 "유행하는 오버 핏이다"라고 받아쳤다.
허영만은 이요원에게 "연예계 데뷔는 어쩌다 하게 됐냐"고 물었고 이요원은 "처음에는 아르바이트 형식으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고 답했다.
그는 우연히 모델 캐스팅 대회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이요원은 "제가 고등학교 때 패션 잡지의 전성기였다"며 모델로서 주목을 받았음을 밝혔다.
허영만은 "광고 찍다가 장동건과 싸웠다더라"며 이요원의 과거를 짚었다.
이요원과 장동건은 2003년 휴대전화 광고에서 싸우는 액션 신을 찍기도. 다양한 CF를 찍으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거듭났던 이요원을 회상한 허영만은 "장동건과 싸울 정도면 그레이드가 엄청나다"며 감탄했다.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팬텀싱어2' 조민웅, 37세 나이로 사망…갑작스러운 비보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박서진, 동생 건강 검진 결과에 '눈물'…"돌아가신 형들이랑 같은 증세" (살림남)[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