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금강산 등반에 긴장 "길 잘못 들면 안 돼"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민이 금강산 등반에 긴장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종민이 금강산 등반에 긴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외계인구단 팀은 금강산이라는 말에 의아해 하며 등산로 입구로 향했다.
김종민은 "길 잘못 들면 안 되겠다"며 잔뜩 긴장한 얼굴로 등반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김종민이 금강산 등반에 긴장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종민이 금강산 등반에 긴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외계인구단 팀은 벌칙으로 등산을 하게 됐다.
제작진은 외계인구단 팀에게 금강산에 오를 예정이라고 알려줬다. 외계인구단 팀은 금강산이라는 말에 의아해 하며 등산로 입구로 향했다.
제작진은 "금강산 제1봉우리 신선봉을 향해 올라간다"고 얘기해줬다. 외계인구단 팀은 자신들이 오를 산이 북한의 금강산까지 연결된다는 사실에 당황했다.
김종민은 "길 잘못 들면 안 되겠다"며 잔뜩 긴장한 얼굴로 등반을 준비했다.
기보배는 1.2km 코스의 등반에도 지친 기색 없이 앞서나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종민은 "양궁을 하셨는데 왜 산을 잘 타는 거냐"고 신기해 했다. 기보배는 "얼마 안 남았다. 여기서 포기하면 지금까지 올라온 게 아깝다"고 계속해서 멤버들을 격려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