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태현,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퍼펙트 스톰' 첫 합동 무대

김희윤 2024. 7. 7. 1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이 일본 가수 겸 배우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첫 합동 무대를 공개했다.

이 곡은 일본 스포티파이 '데일리 바이럴 송' 차트(6월 24일 자)에 45위로 진입한 뒤 입소문을 타면서 10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렸다.

이로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한국 가수 중 데뷔 후 최단기간 일본 4대 돔 투어를 개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지TV 드라마 Blue Moment 삽입곡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이 일본 가수 겸 배우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첫 합동 무대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사진 오른쪽)과 일본 가수 겸 배우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첫 합동 무대가 성사됐다. [사진= NTV ‘THE MUSIC DAY’]

6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일본 지상파 NTV의 여름 특별 방송 ‘THE MUSIC DAY 2024’에 출연해 일본 신곡 ‘We’ll Never Change’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가장 먼저 태현과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Perfect Storm (feat. TAEHYUN of TOMORROW X TOGETHER)’ 무대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태현은 깔끔하고 시원한 보컬로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완벽한 호흡을 선사했다.

태현이 피처링에 참여한 ‘Perfect Storm’은 지난 4~6월 방영한 후지TV 드라마 ‘Blue Moment’에 삽입됐고, 음원 발매 직후인 6월 5일 자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에서 1위에 올랐다. 이 곡은 일본 스포티파이 ‘데일리 바이럴 송’ 차트(6월 24일 자)에 45위로 진입한 뒤 입소문을 타면서 10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렸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휴닝카이와 일본 인기 보이그룹 스노우맨 멤버 와타나베 쇼타가 함께 꾸민 무대도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유우리의 ‘베텔기우스’ 무대를 꾸몄는데, 곡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을 휴닝카이의 풍부한 성량과 가창력이 살려 무대가 특히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일본 싱글 ‘CHIKAI’(誓い·치카이)의 타이틀곡 ‘We’ll Never Change’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았다. 음악이 흐르자 객석에서 공식 응원이 터져 나왔고, 멤버들의 눈부신 퍼포먼스와 끈을 이용한 칼군무는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세 번째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첫 일본 돔 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IN JAPAN’을 앞두고 있다. 이들은 오는 10~11일 도쿄 돔, 27~28일 교세라 돔 오사카, 8월 4~5일 반테린 돔 나고야, 9월 14~15일 미즈호 PayPay 돔 후쿠오카 등 일본 4개 도시에서 8회 공연을 진행한다.

이로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한국 가수 중 데뷔 후 최단기간 일본 4대 돔 투어를 개최한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