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반바지 입은 소지섭 어떤데? 팔 타투+턱수염 덥수룩해도 "소간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지섭의 근황 사진이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집중시켰다.
소지섭은 지난 6일 개인 채널을 통해 "햇빛 조심"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지섭은 화려한 색감의 외관을 자랑하는 건물 계단에 걸터 앉은 채 힙한 분위기를 연출한 모습이다.
한편 소지섭은 1977년 11월 생으로 현재 만 46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소지섭의 근황 사진이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집중시켰다.
소지섭은 지난 6일 개인 채널을 통해 "햇빛 조심"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지섭은 화려한 색감의 외관을 자랑하는 건물 계단에 걸터 앉은 채 힙한 분위기를 연출한 모습이다. 특히 핑크색 반바지와 민트색 상의 등 화사한 색상의 캐주얼한 의상이 돋보이는 반면 팔을 선명하게 채운 타투와 얼굴 가득한 턱수염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길가다 보면 못 알아보겠다" "뭘 입어도 소간지" "조금 야윈 것 같아요" "멋져요" 등 댓글로 반가워하고 있다.
한편 소지섭은 1977년 11월 생으로 현재 만 46세다. 지난 2020년 열일곱 살 연하 방송인 출신 조은정과 결혼했다.
사진=소지섭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