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딸 육아에 허당美 발산…"아들 땐 없었던 것 같은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육아 근황을 공개했다.
이민정이 공개한 사진 속 이민정의 딸은 꿀벌 모양 머리 쿠션을 하고 치명적인 뒷태를 뽐내고 있었다.
이어 이민정은 "그래서 어제부터 매준 머리 쿠션... 세상 육아템들 많이 좋아졌다 ㅋ"라며 발전한 육아 아이템에 놀라움을 표했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아들을 낳았으며, 지난해 12월 딸을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이민정이 육아 근황을 공개했다.
6일 이민정은 개인 계정에 "이제 좀 잘 앉아있나했는데 비록 매트였지만 뒤로 쿵하면서 놀래서 간만에 울었... ㅜ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이민정이 공개한 사진 속 이민정의 딸은 꿀벌 모양 머리 쿠션을 하고 치명적인 뒷태를 뽐내고 있었다. 폭풍성장한 늦둥이 딸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어 이민정은 "그래서 어제부터 매준 머리 쿠션... 세상 육아템들 많이 좋아졌다 ㅋ"라며 발전한 육아 아이템에 놀라움을 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민정님 이거 11살 저희 아이 키울 때도 있었어요", "언니 이거 아들 때는 안 해준거예요? 육아는 템빨이랬어요"라며 머리 쿠션의 존재를 몰랐던 이민정을 놀렸고 이민정은 "국민 벌 쿠션이었네. 그땐 없었던 거 같은데"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아들을 낳았으며, 지난해 12월 딸을 품에 안았다.
사진 = 이민정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