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너무 많이 빠져" 고현정, 팬 끌어안고 '울컥'…눈물 쏟아내
김예나 기자 2024. 7. 7. 00: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팬과의 만남에 울컥했다.
해당 팬은 고현정에게 "언니 팬이다.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고현정은 팬을 다독이며 "우리 보면 눈물 난다"고 끌어 안았고, 팬은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고 걱정했다.
팬과 인증 사진까지 촬영한 고현정은 감정을 추스르며 "왜 나 울어"라고 눈물을 훔쳤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고현정이 팬과의 만남에 울컥했다.
고현정은 6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상을 기록한 브이로그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에서 고현정은 제주도 한 식당에서 팬과 우연히 마주친 장면을 담았다. 해당 팬은 고현정에게 "언니 팬이다.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고현정은 팬을 다독이며 "우리 보면 눈물 난다"고 끌어 안았고, 팬은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고 걱정했다.
팬은 이어 "브이로그 많이 해달라. 많이 올려 달라. 요즘 그걸로 힐링한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팬과 인증 사진까지 촬영한 고현정은 감정을 추스르며 "왜 나 울어"라고 눈물을 훔쳤다.
사진=고현정 개인 유튜브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