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짧은햇님, 장나라 포옹에 '울컥'…"반려견 무지개다리 건넜을 때" (놀토)[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나라와 입짧은햇님이 눈물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붐은 장나라에게 "체력 때문에 녹화를 걱정했다던데"라고 말하자 장나라는 "사실은 제가 갈 때 입짧은햇님이랑 사진을 찍고 싶어서 나가자마자 여쭤봤는데 벌써 가셨더라. 그러다 다시 돌아오셔서 사진을 찍어주셨다"며 훈훈한 일화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장나라와 입짧은햇님이 눈물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는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이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했다.
이날 스케줄 때문에 녹화가 어렵다는 피오가 깜짝 등장해 놀토 가족의 환영을 한몸에 받았다. 이어 SBS 드라마 '굿파트너'의 주역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이 차례로 등장했다.
붐은 장나라에게 "체력 때문에 녹화를 걱정했다던데"라고 말하자 장나라는 "사실은 제가 갈 때 입짧은햇님이랑 사진을 찍고 싶어서 나가자마자 여쭤봤는데 벌써 가셨더라. 그러다 다시 돌아오셔서 사진을 찍어주셨다"며 훈훈한 일화를 전했다.
이에 놀토 멤버들은 "입짧은햇님 차가 진짜 빠르다. 차가 빨간색 람보르기니다. 퇴근하자마자 엄청 빨리 간다"라며 루머를 퍼뜨렸다.
입짧은햇님은 "나라씨 연락을 받고 장나라 씨를 보러 차를 돌렸다"라고 말하다가 눈물을 흘려 멤버들은 "왜 그러냐 람보르기니가 아닌데 몰아가서 슬픈거냐"라며 장난쳤다.
그러자 입짧은햇님은 "람보르기니 없는데"라며 받아치면서 웃었고 이어 "그때 제 반려견이 무지개 다리를 건넜는데 장나라 씨가 안아주고 가셨다. 그래서 너무 감동적이었다"라고 전해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꽉 찬 받쓰로 원샷 후보에 등극한 데 이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는 장나라, 예리한 질문 공세는 물론 받침까지 확인하는 꼼꼼함을 자랑한 남지현의 활약이 돋보였다.
밴드 출신 김준한은 드러머 본능에 충실한 나머지 가사보다는 리듬에 집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어느새 받쓰에 적응하고, 한해에게 "안심하세요"라면서 자신감마저 대방출했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전지적 대사 시점' 드라마∙영화 편이 출제됐다. 김준한은 롤모델 신동엽의 뒤를 잇는 하이에나로 변신해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 = tvN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해준♥김승혜, 개그맨 부부 21호 탄생 "10월 결혼"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오랜만에…편한 사람들 만났다"
- "송일국, 이혼 후 2년간 삼둥이 만나지 않았다" 유튜브 가짜뉴스 '황당'
- "허웅이 때려 치아부러져…폭행 후 성폭행으로 임신" 전 여친 폭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근황…♥남친에게 예민 "우리만 이래?"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